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701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6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2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ㅂㅌ ㅂㅍ 같은 그룹들 팀으로나 솔로로나 외국에서도 환영받고 좋아하는 사람들 많은 거 보면… 좋아하지는 않더라도 알긴 하는 느낌? 그런게 신기함 둘 다 어나더긴 하지만 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가끔? 그냥 10년 전이랑 지금 해외 다닐때 체감이 너무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도 케이팝이 어쨌든 그 역할을 많이 한다고 느껴 한국인이라 했을때 아는게… 케이팝으로 대화가 됨 외국인들이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난 케이팝이 그런 예외적 케이스 보고 노리면 안된다고 생각함..ㅋ 쟤네는 그냥 쟤네만 따로 보는게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두 회사 다 다시 만들라고 해도 못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두 그룹은 많이 다르지.. 그 많은 케이팝돌중에 두 그룹 뿐이다 남녀 하나씩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 회사 다 다시는 못만들 팀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유학생이었는데 진짜 다름.. 애들이 나보다 케이팝 잘 알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도 ㅋㅋㅋㅋㅋ 스키즈 에이티즈 얘기해서 깜짝 놀랐어 난 두 그룹 잘 모르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래방 갔더니 애들이 케이팝 예약하고.. 심지어 한국어 가사도 그냥 부름 놀랐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 원빈 진짜 청량하다..
20:53 l 조회 9
정보/소식 방송인 전현무씨, 내일 남아공전 KBS 를 통해 월드컵 중계 데뷔
20:53 l 조회 3
와이지 호텔패키지 빼놓은거 표독스럽다
20:52 l 조회 13
돈숙메는 진심 더 떴어야함
20:52 l 조회 5
아 박지훈 너ㅓ 잘생겻어
20:51 l 조회 14
나 댈티 하는데 이거 내 탓임??10
20:51 l 조회 36
며칠전에 인스파이어갔을때 찍은 사진인데 감성있게 잘 찍은 듯
20:50 l 조회 36
빅뱅 컴백티저 내기 전에 해서 경쟁률 엄청줄인거임1
20:50 l 조회 29
태산이가 ㄴㅁ... 좋다3
20:50 l 조회 25 l 추천 1
빵중에 파운드케이크 진짜 좋음ㅜ1
20:50 l 조회 10
나만 무신사 세일 살 거 없니...???
20:49 l 조회 17
빅뱅 꽃길 불러주겠지1
20:49 l 조회 12
빅뱅콘 지디 대성 태양 솔로곡도해?6
20:49 l 조회 38
내 최애 너무 말랐는데 좀 쪘음좋겠어4
20:49 l 조회 67
팬도 아니면서 머리 자르라고 왜케 난리임 ㅋㅋ1
20:49 l 조회 73
거짓말 마지막인사 하루하루 붉은노을 천국 원더풀 해줘라3
20:48 l 조회 16
아는애 치지직 스트리머인데 월드컵때문에 잠을 못잠 ㅋㅋㅋ1
20:48 l 조회 40
ㅂㅂ 예매를 못한 사람이 있는건 아니지?7
20:48 l 조회 97
코르티스 셋이 동시에 이런핏 바지 입은건 거의 처음이라1
20:48 l 조회 76
멜론 모바일티켓 있잖아
20:48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