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최애 아직도 좋긴함
최애 아직도 좋긴함
컴백예정인데 공백기가 너무 길었고 오프가 없었음
특정 연생 A어쩌다가 보게됨
음 얼굴 내취향 계정 파볼까 여기도 트친이 생김
A 모에화 관련 인형들 모으기 시작함
인형 진열대에 A인형들을 더 앞에 전시
최애 최근에 팝업했는데 가기는귀찮아서 안갔고온판은 사긴함
A 탐라에서 논다고 최애 소통 오는데 넘김
곧 A볼일 있는데 우치와 만들거임
컴백하면 돌아가려나 심심해서 그런걸까
|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최애 아직도 좋긴함 컴백예정인데 공백기가 너무 길었고 오프가 없었음 특정 연생 A어쩌다가 보게됨 음 얼굴 내취향 계정 파볼까 여기도 트친이 생김 A 모에화 관련 인형들 모으기 시작함 인형 진열대에 A인형들을 더 앞에 전시 최애 최근에 팝업했는데 가기는귀찮아서 안갔고온판은 사긴함 A 탐라에서 논다고 최애 소통 오는데 넘김 곧 A볼일 있는데 우치와 만들거임 컴백하면 돌아가려나 심심해서 그런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