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홈그라운드에서 타구단 가서 애국가 부르고 싶다 이거 논란 될지 모르고 올린 거 같은데 알았으면 일부로 욕 먹이려는 것도 아니고 올리진 않았겠지
홈그라운드에서 타구단 가서 애국가 부르고 싶다 이거 논란 될지 모르고 올린 거 같은데 알았으면 일부로 욕 먹이려는 것도 아니고 올리진 않았겠지
|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홈그라운드에서 타구단 가서 애국가 부르고 싶다 이거 논란 될지 모르고 올린 거 같은데 알았으면 일부로 욕 먹이려는 것도 아니고 올리진 않았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