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가 넘 좋더라 지정석이었는데도 다 일어서서 뛰면서 따르부르고ㅋㅋㅋㅋㅋ 마이 유니버스랑 sky full of stars 때 호응 유도도 너무 좋았어 다같이 즐기는 분위기…🥹 은퇴 하지마…. 이게 마지막일리가 업서…
|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
|
분위기가 넘 좋더라 지정석이었는데도 다 일어서서 뛰면서 따르부르고ㅋㅋㅋㅋㅋ 마이 유니버스랑 sky full of stars 때 호응 유도도 너무 좋았어 다같이 즐기는 분위기…🥹 은퇴 하지마…. 이게 마지막일리가 업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