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84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19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잡담] 와 2억 8천들여서 문신 지웠대 | 인스티즈

[잡담] 와 2억 8천들여서 문신 지웠대 | 인스티즈


진짜 신기함

깔끔한데 돈 장난아니다

대표 사진
익인1
와 지운게 훨 매력있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바가지 쓰신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정도 문신 지운거면 바가지가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미국 의료비면 그렇겠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ㅋㅋㅋㅋㅋ뻘하에 웃기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개웃기네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말투 개웃겨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깔끔해보이긴하네 근데 엄청 아팠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돈도 돈인데 진짜 개아팠겠다 할때보다 몇배는 더 아프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꼭쥐쓰 위에 바로 상어 있어서 상어 알에서 폭발한 것 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누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피트데이비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아팠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누구셔? 나람 돈 없어서 그냥 살텐데 ㅠ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개아팠을텐데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아팠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으 엄청 아팠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 화보는 화장이랑 보정도 하긴햇을텐데 깔끔하긴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팟겟더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많긴 해도 거의 3억이나 드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뭐 미국연예인이면 돈 잘벌거고 3억정도는 낼만한가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정도에 3억이면 왜 싼거같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도 그 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많고 넓고 색도 진한데 3억보다 더 들거라 생각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되게 깔끔하게 지워졌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리아나 전남친?? 왜지워쓰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워 잘지웠네 깔끔하다 그와중에
다리가 여자인 나보다 이쁘네..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한심하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다른 사진 보면 완~~전하게 다 지워진건 아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개아팠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미국 의료비면 그럴만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지워지는구나 이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저거 가까이가면 다 티남 내가 그렇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헐 돈 얼마주고 했는데?? 속상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돈이랑 상관없이 다 지울 수가 압서
리터치 받은 문신이면 더 안 지워지고 최대한 지져도 지진 부분 살이 하얗게 변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동전만한거 120줬고
여러개 있어서 400좀 넘게 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와 400 넘게 썼는데도 다 안지워졌다니... 여러모로 진짜 비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저렇게 깔끔하게 지워진다고? 나도 지우고 다시하고싶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진짜 독기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돈도 돈이지만 엄~청 아프다던데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가슴에 상어랑 팔은 좀 남아있는듯...? 근데 겁나 아프다던데 진짜.... 고생하셧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직 다 안지워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엄청 아프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문신지우는 거 개아파서 수면마취해야한다는데
저정도 크기면 수면마취 몇십번은 했을듯
문신지우는 의사 유튜브 몇번 봤는데
저렇게 지우는 거 진짜 힘들었을듯
지우는 게 문신하는 거보다 훨씬 고통스럽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화장 보정 들어가서 깨끗해보이는 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문신 한 번 하면 지워도 원래 피부색으로 안 돌아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문신은 진짜 신중하게 해야하는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그래도 지우는데 성공했네 개아프다던데 ㄷㄷ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얼박사 제로 좋음
06.20 19:20 l 조회 32
박맛젤 지금도 있나?4
06.20 19:20 l 조회 66
정병 진짜 어나더네5
06.20 19:20 l 조회 124
아 오늘 하루 종일 비오네3
06.20 19:20 l 조회 45
광고 1명한테만 들어갔다는 건 증거 있는거야?18
06.20 19:19 l 조회 517
얼박사 맛있음1
06.20 19:19 l 조회 33
제베원 본상20
06.20 19:19 l 조회 426 l 추천 3
ㄹㅇㅈ 박카스 관련 많이한다2
06.20 19:18 l 조회 273
플무고 계자 관종 ㅈ같음1
06.20 19:18 l 조회 97
단체앨범엔 살도 안 빼고 나오면서9
06.20 19:18 l 조회 204
나는 뭔 광고 걸어준다고 투표시키는 그것도 싫음4
06.20 19:18 l 조회 85
원빈이 진짜 홀려든다12
06.20 19:18 l 조회 229 l 추천 8
OnAir 제베원 본상 ㅊㅋㅊㅋ1
06.20 19:18 l 조회 70
OnAir 서가대 제베원 본상받음
06.20 19:18 l 조회 53
참교육 야한거 없지3
06.20 19:17 l 조회 133
OnAir 제베원 상받는다!!1
06.20 19:17 l 조회 66
헐 알디원 서가대 본상12
06.20 19:16 l 조회 385 l 추천 1
제발 한유진안경 제발한유진얼굴 제발 한유진복..ㄱ8
06.20 19:16 l 조회 97 l 추천 3
OnAir 서가대)다영 본상 받았네1
06.20 19:16 l 조회 36
근데 광고 원래 인기멤한테 들어온건데13
06.20 19:16 l 조회 559 l 추천 1


처음이전48148248348448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