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11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저 셋이 드림에서도 정공파?라 해야하나 잔머리 잘 안쓰고 책임회피 잘 안하는 멤들이라고 생각하는데 (다른멤들이 책임감 없다는거 아닌거 알지)


마크 : 장보기 미션을 수행해야돼. 근데 대파가 너무 커. 재료를 남기는건 낭비야. 낭비는 나쁜거야. 재료를 낭비해선 안돼. 이 대파를 사면 우리 칠드림이 이 대파를 책임져야해..!!!

그러니까 지금 이 장소에 함께있는 사람 중 유일하게 요리 잘하는 천러가 이 대파를 책임지겠다고 나에게 확신을 조.

천러 : 대파 내 재료 아님. 재민재료임. 근데 왜 내가 책임지래? 시러!!!!

제노 : 난 요리할것도 아니고 이 어지러운 책임돌림판에 끼고싶지 않다. 옆에있기만 했는데 기빨린다. 얼른 마트에서 나가고싶다.


이런 행동양상 보이면서 모두가 대파에 대한 책임을 회피해서 결국 안사가는 결말로 끝난게 너무 웃김ㅋㅋㅋ

난 솔직히 저기서 천러가 "그럼 사지마" 라고 안하고 "내 재료 아니라 재민 재료니까 재민형이 남은거 가져가라하자"

이랬으면 대파 사갔을거같음ㅋㅋㅋㅋㅋ 당장 여기있는 우리 셋이 책임 안져도 되니까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바보같고 커여움ㅋㅋㅋㅋ 어떻게 셋이 머리맞대고 나온 결론이 대파 사가지 말자일 수가 ಥ_ಥ

대표 사진
익인1
그뒤로 드림은 장보러 가면 대파즈 이야기 꼭 나옴 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우리 국대 망한건 망한거고 일본도 광탈각이라 기분 좋아짐ㅋㅋㅋㅋㅋㅋㅋ
9:57 l 조회 1
지금 32등 커트라인에 있는데......탈락확률 높아지는거 맘아파
9:56 l 조회 10
진짜 경우수 따지고있는게 너무 수치스럽다
9:55 l 조회 18
정보/소식 오피셜) 일본 vs 브라질 32강 대진 확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7
9:55 l 조회 105
와 네덜란드 꼴키퍼 미친사람이다 진짜
9:55 l 조회 24
걍 지금 졸라 두개의 마음이 공존함
9:55 l 조회 17
OnAir 경우의 수 현재 몇퍼야?3
9:55 l 조회 56
우리 5위로 됐네
9:55 l 조회 58
경락 받아본 익들아1
9:55 l 조회 6
OnAir 이게 안들어간다고
9:54 l 조회 11
한국 축구 멸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7
9:54 l 조회 97
OnAir 아니 이걸?1
9:54 l 조회 39
아 나 이제 영어 많은 노래에 질렸음...
9:54 l 조회 8
OnAir 와 미쳤다
9:54 l 조회 16
OnAir 뭐야 자꾸 프랑스 만나려하네ㅋ
9:54 l 조회 24
패작론 나왔던게 어이가 없네ㅋㅋㅋ
9:53 l 조회 13
럽스타 계실 한거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25
9:53 l 조회 454
그러면 우리 32강 못가….?7
9:53 l 조회 148
OnAir 네이마르 온다
9:53 l 조회 23
우리 끝난겨?13
9:52 l 조회 14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