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선배든 후배든 어떻게든 엮어가지고 내리사랑하라고 떠미는거 속보여서 짜증나 왜 저짓을 이수만나갔는데도 계속하는거야
약간 디즈니가 새로 창작은 안하고 게으르게 기존거 약간 틀고 주인공 피부색바꿔서 실사화 내는거 보는느낌으로 지겨움
|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선배든 후배든 어떻게든 엮어가지고 내리사랑하라고 떠미는거 속보여서 짜증나 왜 저짓을 이수만나갔는데도 계속하는거야 약간 디즈니가 새로 창작은 안하고 게으르게 기존거 약간 틀고 주인공 피부색바꿔서 실사화 내는거 보는느낌으로 지겨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