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16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9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선배든 후배든 어떻게든 엮어가지고 내리사랑하라고 떠미는거 속보여서 짜증나 왜 저짓을 이수만나갔는데도 계속하는거야

약간 디즈니가 새로 창작은 안하고 게으르게 기존거 약간 틀고 주인공 피부색바꿔서 실사화 내는거 보는느낌으로 지겨움

대표 사진
익인1
엮는거 싫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슴빠분들 주접떨때가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평소엔 딱히 관심도없으면서 불려나올때 꼴보기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초에 소속가수들부터가 소속감 강해보이는 아티 많던데
싫으면 탈빠해야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별로 회사에서 시키니까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신인이면 몰라 연차찬 아티가 회사에서 시킨다고 할리는 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사에서 슴콘같은걸 시키고 단체앨범을 내는데 뭔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난 선후배 노관심이라ㅋㅋㅋㅋㅋ패밀리십 지겨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겹기도하고 그러다가 꼭 마플타고 후려치기당하는것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쌉인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그 슴20주년 십오야가 진짜 공수치왔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sm 20주년때는 십오야가 없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난 최애만 좋아하는데 내리사랑 유도할때마다 걍 어이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ㅋㅋ 근데 옛날이 진짜 더 심했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그래도 데뷔한 선배들이 연습생들이나 신인들 간식이나 밥도 사주고 또 그들이 나중에 받은거 또 후배들한테 돌려주는거 훈훈하던디~

앵콜때도 같이 있는거 훈훈하고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거 요즘 안통하잖아 회사끼리 안빰 잡덥시대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지금 정국이 부르는 노래 제목 좀
15:24 l 조회 7
요즘 그냥 마플 탈려고
15:23 l 조회 8
홍명보가 아시안컵 우승하면 어떻게 되는거야?1
15:23 l 조회 9
떡볶이 간식으로 먹어? 식사로 먹어?5
15:23 l 조회 12
스테이씨 전원 쿨톤임?1
15:23 l 조회 17
근데 태국은 콘서트 꽉 채우는거 흔한게 신기함
15:22 l 조회 26
자고 일어나니 32강 탈락해있네1
15:22 l 조회 20
정국라방 케이팝 대통합이네5
15:21 l 조회 164
엑소 크레이지 뭐냐고!!!!!!2
15:21 l 조회 22
정국 라이브 다시 켰길래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댓글이3
15:21 l 조회 121
아일릿 민주는 트위터 되게 열심히 보나보네3
15:21 l 조회 89
우리나라 구기종목 약점 거의 다 수비임 4
15:20 l 조회 45
태연 만찬가 번안 이스란 작가님이 하셨다1
15:19 l 조회 35
하투하 오늘 필살기 입었네
15:19 l 조회 67
아시안컵 감독 홍명보 찐인가봐3
15:19 l 조회 168
정국 라방 3트 튕김 이슈3
15:19 l 조회 91
젊은 여자들은 스레드 잘 안해??3
15:18 l 조회 49
호감이라 여기서 글 보고 정국 라이브 처음 보는데9
15:18 l 조회 148
축구팬한테 들었는데 정몽규 없는게 더 별로인 상황이래 1
15:17 l 조회 69
아 눈동자 보고 왔는데 진쩌 개별로
15:17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