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마음따라 뛰는거 멋지지 않아 인줄 알고 제목이 특이하네..
마음따라 뛰는게 멋진거 아닌가… ? 했는데 물음표가 있었구나 ㅋㅋㅋ
여기서도 똑같은 얘기 있길래 당연히 전자인줄 ㅠㅠㅋ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
|
지금까지 마음따라 뛰는거 멋지지 않아 인줄 알고 제목이 특이하네.. 마음따라 뛰는게 멋진거 아닌가… ? 했는데 물음표가 있었구나 ㅋㅋㅋ 여기서도 똑같은 얘기 있길래 당연히 전자인줄 ㅠㅠ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