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7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세븐틴 인피니트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4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여자패지마 개줌아 

ㅋ...이게 한문장에 같이 들어있음 여미새 컨셉은 잡으면서 여혐은 숨쉬듯이 하는 그런 느낌 페미니즘도 이상하게 배워서 자기들 도파민 채우기 용으로 쓰는거같음 남자도 팰 수 있고 남미새 아들맘 아줌마라고 여자도 팰 수 있으니까 

대표 사진
익인1
여자 패지마(기혼녀,아들맘,남돌팬,이성애자여성을 패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자기들 입맛에 맞는 (보통 어리고 예쁜;) 여자만 여자취급 해주는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여돌도 꼭 지들맘에 안드는 포인트 있으면 겁나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ㅁㅈ 보고있으면 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트위터에서 저러는 애들은 그럼 동성애자인 여자들이 많아??? 종합하면 어리고 이쁜 동성애자인 여자만 취급하나 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성애자가 팬다 이건 아니지..그냥 헤테로 여자 남미새라고 아무때나 욕해서 하는 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남자 패는것도 걍 욕하고싶어서 하는거면서 남미새무새 미침 그렇디거 여자 안패는것도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자패지말라면서 더 세세하게 혐오 프레임 짜서 팸 레즈 패는것도 개많이 봤어 헤테로만 패는것도 아님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동성애자는 안팬다 이것도 아녀 걍 아무나 패면서 검열 오지게 하는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실 요즘문제도 아니긴함ㅋㅋㅋㅋ 16~18때만 해도 연애하거나 꾸미고 남사친 있으면 흉내자X, 페미니즘에 진정성 없다 ㅇ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님들 팬들이 디엠 보내서 원트 삭제됐어요..8
06.25 21:10 l 조회 330
대리사과에 이런팬들만 있었으면~ 하는거4
06.25 21:10 l 조회 85
아까부터 꾸역꾸역 기어들어오는 ㅈㅂ있음
06.25 21:09 l 조회 20
홍명보 사퇴해
06.25 21:09 l 조회 10
보넥도 돌박이일 끝에 에딧 디토 같다1
06.25 21:09 l 조회 114 l 추천 3
아~ 판갈이 언제 되냐
06.25 21:09 l 조회 22
라이즈 이사진있는사람 ㅠㅠ2
06.25 21:08 l 조회 92
아 인티 대리사과문 개웃기네5
06.25 21:08 l 조회 270
2027 아시안컵 궁금해서 한번 찾아봤는데3
06.25 21:08 l 조회 79
이정효 생각남ㅋㅋㅋ 5골 넣었는데 1골 먹혔다고1
06.25 21:07 l 조회 126
오늘 원빈이 라디오 보니까 러브 119 때인대4
06.25 21:07 l 조회 88
빅뱅콘 실패한 칭구들아 몇번대 받았어??12
06.25 21:07 l 조회 131
경기장에서 선수가 안뛰고 있으면 보통은 감독들이5
06.25 21:06 l 조회 134
아니 얼마나 안뛰었음 조작경기란 소리가 나와ㅋㅋ3
06.25 21:06 l 조회 51
아니 ㅌㅇㅌ에 이상한 사람 한둘도 아니고 거기일을 여기서 왜20
06.25 21:06 l 조회 276
쿠팡플레이 친구가 내꺼 티켓 대신 성공하면 나 못가? 8
06.25 21:06 l 조회 50
축알못인데도 이강인 옌스 손흥민? 말고는1
06.25 21:06 l 조회 71
같팬들 올드감성 너무 싫어
06.25 21:06 l 조회 43
홍은 근데 얼굴에 고집이 보여서 신기함
06.25 21:05 l 조회 9
아근데 생각해보니까 홍명보 이길의지있었으면 멕시코전처럼 공격수 다 때려넣었을텐데1
06.25 21:05 l 조회 56


처음이전15115215315415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