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7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4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여자패지마 개줌아 

ㅋ...이게 한문장에 같이 들어있음 여미새 컨셉은 잡으면서 여혐은 숨쉬듯이 하는 그런 느낌 페미니즘도 이상하게 배워서 자기들 도파민 채우기 용으로 쓰는거같음 남자도 팰 수 있고 남미새 아들맘 아줌마라고 여자도 팰 수 있으니까 

대표 사진
익인1
여자 패지마(기혼녀,아들맘,남돌팬,이성애자여성을 패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자기들 입맛에 맞는 (보통 어리고 예쁜;) 여자만 여자취급 해주는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여돌도 꼭 지들맘에 안드는 포인트 있으면 겁나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ㅁㅈ 보고있으면 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트위터에서 저러는 애들은 그럼 동성애자인 여자들이 많아??? 종합하면 어리고 이쁜 동성애자인 여자만 취급하나 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성애자가 팬다 이건 아니지..그냥 헤테로 여자 남미새라고 아무때나 욕해서 하는 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남자 패는것도 걍 욕하고싶어서 하는거면서 남미새무새 미침 그렇디거 여자 안패는것도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자패지말라면서 더 세세하게 혐오 프레임 짜서 팸 레즈 패는것도 개많이 봤어 헤테로만 패는것도 아님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동성애자는 안팬다 이것도 아녀 걍 아무나 패면서 검열 오지게 하는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실 요즘문제도 아니긴함ㅋㅋㅋㅋ 16~18때만 해도 연애하거나 꾸미고 남사친 있으면 흉내자X, 페미니즘에 진정성 없다 ㅇ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 욕 엄청 먹겠다…3
12:35 l 조회 42
홍명보가 젤 빡치는데 선수들도 쉴드쳐주고 싶지 않음1
12:35 l 조회 23
하 빡쳐서 wbc 8강 진출하고 해설 아저씨들 우는 거 다시 보는중2
12:35 l 조회 49
진짜 3위하고 경우의수 따지는거는...3
12:35 l 조회 33
홍명보 계약 기간이 언제까지야?
12:35 l 조회 10
아니 근데 진심으로 너무 화나
12:35 l 조회 12
독일 만나서 개같이 졌으면 좋겠다2
12:35 l 조회 30
난 오늘 경기 끝나고 이강인 우는 거 말고 이걸 다시 보고싶었는데ㅋㅋ3
12:35 l 조회 125
이기혁손흥민이강인옌스는 잘했음6
12:35 l 조회 72
정보/소식 베네수엘라서 최대 7.5 연쇄 강진…"1만∼10만 명 사망 가능성"4
12:35 l 조회 55
나 축알못인데 원래 지고 있으면 공격을 풀가동하지 않나4
12:35 l 조회 64
와 최근 경기력보면 일본 축구 개잘하네3
12:35 l 조회 40
걍 제미나이가 감독하자
12:35 l 조회 5
다른 3위팀은 경기언제해??
12:34 l 조회 11
어차피 32강 가도 야구스코어 나오고 질 거 같은데
12:34 l 조회 19
차기 축협회장 누가 되어야할까?10
12:34 l 조회 103
전술 ㄹㅇ 경기 10분 남겨놓고 조규성 머리에 공 맞추기
12:34 l 조회 107
2002로 축구붐이오고 2002가 그걸 다시 닫는군아 ㅇㅇ1
12:34 l 조회 51
ㄹㅇ 안정환이 감독해도 홍씨보단 잘하겟음8
12:34 l 조회 108
그냥 예선탈락한거야
12:34 l 조회 22


처음이전18118218318418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