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797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4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여자패지마 개줌아 

ㅋ...이게 한문장에 같이 들어있음 여미새 컨셉은 잡으면서 여혐은 숨쉬듯이 하는 그런 느낌 페미니즘도 이상하게 배워서 자기들 도파민 채우기 용으로 쓰는거같음 남자도 팰 수 있고 남미새 아들맘 아줌마라고 여자도 팰 수 있으니까 

대표 사진
익인1
여자 패지마(기혼녀,아들맘,남돌팬,이성애자여성을 패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자기들 입맛에 맞는 (보통 어리고 예쁜;) 여자만 여자취급 해주는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여돌도 꼭 지들맘에 안드는 포인트 있으면 겁나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ㅁㅈ 보고있으면 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트위터에서 저러는 애들은 그럼 동성애자인 여자들이 많아??? 종합하면 어리고 이쁜 동성애자인 여자만 취급하나 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성애자가 팬다 이건 아니지..그냥 헤테로 여자 남미새라고 아무때나 욕해서 하는 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남자 패는것도 걍 욕하고싶어서 하는거면서 남미새무새 미침 그렇디거 여자 안패는것도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자패지말라면서 더 세세하게 혐오 프레임 짜서 팸 레즈 패는것도 개많이 봤어 헤테로만 패는것도 아님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동성애자는 안팬다 이것도 아녀 걍 아무나 패면서 검열 오지게 하는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실 요즘문제도 아니긴함ㅋㅋㅋㅋ 16~18때만 해도 연애하거나 꾸미고 남사친 있으면 흉내자X, 페미니즘에 진정성 없다 ㅇ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남아공 전술은 ㄹㅇ 이거임1
06.25 13:43 l 조회 73
지석진이 간절히 필요했음
06.25 13:42 l 조회 29
신인감독 김연경 보면서 느낀건 감독 역량이 진짜 중요하다는거3
06.25 13:42 l 조회 71
빅뱅콘 오늘 일예한다
06.25 13:42 l 조회 22
현재 기준 32강 대진은 이렇게 뜬다2
06.25 13:42 l 조회 204
부상 올 것 같아서 경기 안내보내기 좋은데?1
06.25 13:42 l 조회 33
수학 잘 못하는데1
06.25 13:42 l 조회 21
ㅋㅋㅋ아 스레드에 어떤 야구팬이 쓴글 봤는데 어이없게 터지네ㅜㅜ20
06.25 13:42 l 조회 338
지들이 메시도 아니고 필드위에서 왜저래5
06.25 13:42 l 조회 96
간절하면 어케든 되긴 하나봐
06.25 13:42 l 조회 35
근데 경기때 감독 서있는거 금지됨??3
06.25 13:42 l 조회 41
누가 물리적으로 한대 패줬으면
06.25 13:41 l 조회 15
이게 무슨 아시아의 호랑이야!!!!!!!1
06.25 13:41 l 조회 30
홍명보는 왜 공격을 전후반 다 끝나고 추가시간에만 하는거지
06.25 13:41 l 조회 14
달수네 썸네일 맵다ㅋㅋㅋㅋㅋ 5
06.25 13:41 l 조회 948 l 추천 1
솔직히 32강 진출은 할거같은데 이 경기력으론 이집트 만나도 져4
06.25 13:41 l 조회 88
홍명보는 본인이 주장 달고 4강까지 가본 느낌을 알면서2
06.25 13:41 l 조회 88
이경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급발진 하는 거 진짜 우리아빠같다1
06.25 13:41 l 조회 83
오늘 경기 요약
06.25 13:41 l 조회 21
옌스가 잘못했대…5
06.25 13:41 l 조회 172


처음이전55655755855956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