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46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9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 본진 정말 소통도 빠짐없이 잘 와주고 팬들 사랑하는거 눈에 잘 보이거든..

근데 컴백했다고 가지고 나온 노래들이 별로니까 정말 마음이 안간다...

나는 덕질할 때 주로 콘서트나 공방을 주로 가서 아이돌들이 무대하는 걸 많이 보는 편인데 

컴백할 때 마다 가지고 오는 노래가 대중성을 노리는 것도 아냐, 그렇다고 노래의 완성도가 좋은 편도 아냐...

나는 내 본진이 정말 유명해졌으면 하는데, 사실 아이돌이란 직업의 본질은 노래부르고 춤추는 사람이잖아.

근데 그 중 하나인 노래가 안좋으니까, 그리고 그걸 내가 어떻게 할 수 없으니까 걍 탈빠가 답인가 싶기도 함..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본진이 객관적으로 별로인 노래 가지교 나왔을 때 마음 식음.. 근데 좋은 노래 들고 나오니까 또 좋아지더라 ㅠ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유입도 무대 좋을때 제일 많잖아 아이돌도 결국 본질은 가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취향이란게 있으니깐 이건 좀 별로다 싶다가도 본업짱잘로 깨부시면 그 자체가 내 취향이 될 정도로 본업이 제일 중요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래 잘하면 웬만한 ㅂㅋ는 커버가 되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방하는데 자꾸 그만하고 쉬라는 댓 왜 달지
15:49 l 조회 1
정국이가 내일 어떤 챌린지 찍을지 정하쟤
15:49 l 조회 1
장기하 윤가이에 예민해하는 반응을 욕하는 애들 너무 신기함
15:49 l 조회 1
OnAir 하투하 인터뷰
15:48 l 조회 6
정국 추구미랑 어긋날때마다 개웃기고 귀여웤ㅋㅋㅋㅋㅋㅋ
15:48 l 조회 26 l 추천 1
나 전재준
15:48 l 조회 5
축구는 노관심인데 체코전 이후로 긍정적인 들썩들썩 분위기가 좋았어서4
15:46 l 조회 34
체조 돌돌출까지 빼면 2층시야 진쩌 좋다
15:46 l 조회 18
네일 안하고 맨손톱인 익들 대체 어떻게 손톱이 글케 깨끗한거야???3
15:46 l 조회 37
남아공전때 살기 감지하고 경기 끄는 형준이 개웃기다ㅋㅋㅋㅋ5
15:45 l 조회 56
김연경 인쿠시 캐치캐치2
15:44 l 조회 55
슬프다
15:44 l 조회 32
스텔라 너무 예쁘지 않니 얘두라 요새 푹 빠졌어3
15:43 l 조회 97
소시 수록곡들 다 너무 조타1
15:43 l 조회 10
마블 코믹스와 마블 영화 잘아는 익들아 궁금한게 있어
15:43 l 조회 9
맘터 당근빵 괜찮네
15:42 l 조회 27
정국이 오늘 친구 많이 찾네3
15:42 l 조회 244
아 지금 좋아하는 그룹 빨리 좋아할걸 매일 후회 중ㅋㅋㅋㅋㅋㅋ
15:42 l 조회 39
아시안컵 망하고 나서 바로잡았으면 여기까지 안왔다구진짜....
15:42 l 조회 12
코르티스 낭셩 눟젯 좋음 1
15:42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