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혹시 몰라 마플)
(혹시 몰라 마플)
그때 셧다운 앨범 나올 때 무슨 커뮤마다 이게 마지막 앨범이겠네 이런 식으로 얘기해서 약간 가스라이팅 당한 것 같음;
믿고 있었다구 언니들
|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혹시 몰라 마플) 그때 셧다운 앨범 나올 때 무슨 커뮤마다 이게 마지막 앨범이겠네 이런 식으로 얘기해서 약간 가스라이팅 당한 것 같음; 믿고 있었다구 언니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