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52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강회장 취사병 전설이 되다
참교육 원더풀스 내일도출근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7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내배 넷플드 처음인데 티비드던 넷플드던 흥하고 대박나면 다 좋겠지만 ㅅㅈㅎ 모든 작품이 다 그럴수 없는거고… 최근에 보니까 넷플드 보면 시청률 못지 않게 성적 중계되던데 어때? 팬으로써 여러가지로??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난 폭싹 얘기한건 아닌데 폭싹은 너무 기대작이었잖아 푸쉬도 잘해주고 성적도 잘나오고
내배는 그정도는 아니어서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성적중계 작바작임 너 배가 정병 없는편이면 ㄱㅊ을겨
떡밥도 작바작
적어도 스트레스 받는건 티비드보다 좋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떡밥도 별로 없었고 티비드보다 허무했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작바작 배바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패트롤 성적 중계되는거 폭싹 말고 본적없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폭싹 주연배인데 너무 힘들긴 했어 ㅋㅋ... 성적 잘나와도 안 나와도 어그로 많이 끌리긴 함
근데 번외로 내 배만 떡밥 생각하면 너무 행복해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 다른 넷플드들 성적 중계는 많이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양심적으로 저정도는 아닌거 인정해라 어우 내가봐도 개심했구먼 뭘 또 다른드들도 많이했다고 우겨ㅋㅋㅋ 본적도 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폭싹이 4부작으로 나눠서 나와서 더 느 긴 느낌은 맞는데 전작들 중증 멜로무비등등 성적 중계는 많이 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뷰수중계지 패트롤 중계를 많이봤다고?ㅋㅋㅋ가져와봐 1개라도 있으면 ㅇ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둘다 다 겪어봤는데 중계수준도 아니었음 저 2개는 애초에 중증은 뷰수 잘 나왔다 중계뿐이었고 멜무는 그냥 뷰수 나오고 정병들이 망했네 이정도 몇몇 글 뿐이었지..패트롤 중계는 ㄹㅇ 첨봤는데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양심 씹뒤. 졌노 욕나오네 진짜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야 이건 진짜 아니야..패트롤 중계 하는거 ㄹㅇ 첨봤음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오겜2 성적 중계 어마어마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심지어 인스타 팔로우 수까지 매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겜2도 겪어봤는데 하루 지나고 미국 영국까지 성적 뜨고 성적 잘 나와서 싹들어갔지 인스타 팔로우 중계도 뭐 폭싹에 비하면..ㅋㅋㅋ암것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대신 시즌1 대비 망무새가 있었...내가 오겜 시리즈 팬이라 더 괴로웠던 걸지도 모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4에게
그 폭싹은…ㅋㅋㅋ첫날 1화 시작부터 계속 그랬어….1막뜨고 패트롤 뜨자마자 새벽에 초록글 간거 아직도 기억해서,, 내기준 폭싹은 진짜 정병 좀 어나더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에게
ㅇㅇ내 체감이 달랐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 오겜2보다 한 10배는 심했는데요 양심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런가 내가 오겜 시리즈 팬이라선지 날마다 인스타 팔로우 수 중계에 시즌1 대비 어쩌고에 망무새를 엄청 봐서...그게 통했는지 진짜 망한 줄 알았다는 사람도 인티에서 가끔 봄...나만 체감이 그랬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4에게
그냥 넷플 뷰수나 패트롤 이런 거 잘 몰라서 막말하는 애들이 너무 많아 ㅠㅜ 오겜2도 아직 미국 순위 업뎃 안됐는데 진입 못 했다는 알못 글도 있었던 거 기억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8에게
그때 진짜ㅋㅋㅋㅋㅋㅋ나는 지금도 그때 생각하면 스트레스임 성적 대박나니 이젠 시즌1보다 낮으니 망이래ㅋㅋㅋㅋㅋ내가 오죽 짜증나서 넷플 글로벌 순위를 1위부터 10위까지 다 외우는 미친 짓을 함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폭싹은 그냥 지켜보는 입장에서도 성적 중계 망조롱 난리나더라 팬들 힘들었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폭싹 정도로 거의 매주 매일 성적충 붙어서 정병짓하는건 처음 봄 ㄹㅇ 거기에 초반부터 망프레임 망염불 개오지더라 배우가 배우여서 그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매주 도장깨기하는 재미도 있음ㅋㅋㅋㅋㅋㅋ아주 통쾌하더라고 성적 정병 숨은거 봐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배우정병 안심하면 ㄱ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작바작 배바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공개때까지 너무 오래 기다리는게 힘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넷플드는 요즘 필수로 뚫어야해서 그냥 견뎌야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난 폭싹 얘기한건 아닌데 폭싹은 너무 기대작이었잖아 푸쉬도 잘해주고 성적도 잘나오고
내배는 그정도는 아니어서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즐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음.... 배우 확실해질까 봐 말 못하겠지만.... 좀 힘들었지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음 뭔가 시청률이랑 다른 느낌으로 스트레스 받는 느낌? 시청률은 안 나오면 ott 드라마보다 좀 길게 스트레스 받다가 끝인데 넷플드는 뷰수 길어야 한달? 이정도라서 짧긴한데 넷플드 새로 나올 때마다 그 뷰수 표 때문에 끌올됨 시청률은 갠적으로 끝나면 크게 끌올 되는 느낌은 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배우정병있냐 없냐에 따라 다른듯 확실히 폭싹이 심하긴했어 폭싹 다음작 봐봐 패트롤플 성적플? 거의 없다시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작품 퀄같은건 좋은데 나오는데 진짜 오래 걸려 ㅠㅠㅠ 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펀치 기억하는 익 있어?
1:20 l 조회 4
변우석 손 진짜 예쁘다3
1:10 l 조회 30
다들 이준영 어디서 처음으로 봤어?11
1:00 l 조회 62
윤두준 요즘 얼굴폼 좋은데 작품 좀 찍어줬으면 좋겠다1
0:57 l 조회 51
이준영 인스스 하나 더 떴다 ㅋㅋ 취사병이랑 운전병이랑10
0:52 l 조회 292 l 추천 3
나는 주연진에 병크있으면 그 드라마 영원히 못봄3
0:51 l 조회 26
절창 가상캐스팅에 허남준 언급한 거 문학동네가 알티함ㅋㅋ5
0:51 l 조회 82
내일도출근 박지현은 예능을 안나오는거야 안부르는거야 홍보를 왜 남여주가 안하고3
0:39 l 조회 85
신민아 영화 눈동자 리메이크인 거 알아?1
0:28 l 조회 114
원더풀스 봉투 운정이가 들고 있는것까지 좋다면…4
0:23 l 조회 32
해외팬들이 허남준 유퀴즈 영상 트윗에서 번역해주는거 봤는데5
0:15 l 조회 154
멋진신세계 멋진신세계 한 번에 몰아보려고 미루다 보니까 시작할 엄두가 안 남11
0:15 l 조회 111
멋진신세계 이거 알았어?5
0:14 l 조회 101
난 그래도 멋진신세계 다음으로 올해 가장 반응 체감되는 드라마가 참교육 같은데5
0:10 l 조회 260
근데 넷플은 조연이 항상 똑같은 것 같음3
0:09 l 조회 247
멋진신세계 신서리랑 김비서님 광고로 만난 거 알고 있었냐3
0:06 l 조회 95
닭강정 드라마 처음 보는데 내용이 이해가 안 감5
0:04 l 조회 184
근데 실제 벌어지는 사건들을 과하다면서 억지로 후려치는 것도 사실이잖아3
0:02 l 조회 48
전에는 장르물 범위가 넓어지면서 드라마 소재도 다양해진다 생각했는데1
06.25 23:59 l 조회 37
드라마팬들 불호 못 견디는 거 좋게 안 보임1
06.25 23:56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