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63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몇억씩버는 무임승차........
실력안좋은 아이돌은 진짜 용납못해.......
대표 사진
익인2
잘생기거나 춤선이 예쁘거나 웃기거나 뭐라도 롤이 있으니 데뷔했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얼굴로 제몫하겠지 얼굴로 무임승차하는사람들도있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탑그룹 아니어도 실력없는 애들은 안품어도 합법이라고 생각함 본분을 못하는데 성장형 어쩌구 서사 부여하는 거 진짜 황당함 잘나고 노래 춤 소화하는 애들 널렷음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연차면 점점 늘수도 있어 그리고 노래 못하면 춤을 잘추거나 다른걸 잘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무임승차했다고 뭐라 하고 싶은 마음은 없는데 파트는 제발 좀 줄여줬으면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병풍도 쓸데가 있다 그것도 그사람 팔자고 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애초에 실력 없는데 왜 아이돌을 꿈꿨을까 돈 많이 벌고 싶어서? 재능이 없으면 노력이라도 해서 따라잡던가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탑그룹이면 아무튼 대형일텐데 실력 부족해도 대형에서 데뷔한 거면 이유가 있겠지 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소속사팬들 너무 싫다
06.22 02:42 l 조회 63
제대하면 살… 빼겠지? 6
06.22 02:40 l 조회 134
나만 일본 축구경기보면 이런거 많이 봄?1
06.22 02:39 l 조회 84
투어스 이 시간에 취켓팅 대기 7천 뭐냐3
06.22 02:39 l 조회 209
귀하게 자란 나는 앤더블만 보고 살아야돼2
06.22 02:37 l 조회 176
빅뱅콘 오프닝곡 뭐할까 ㄹㅇ4
06.22 02:36 l 조회 127
근데 진짜 힘들고 지치고 정병 온 것 같은데10
06.22 02:36 l 조회 244
어제 일본 vs 튀니지전에 누가 욱일기 들고 왔다함1
06.22 02:35 l 조회 140
예전엔 공계로 덕질했는데 인용 생기고 나서 비계 활동함5
06.22 02:34 l 조회 86
근데 트위터 자동번역+추천탭 겁나 피곤하더라4
06.22 02:33 l 조회 97
나 헤메코에 아무 생각 없었는데
06.22 02:33 l 조회 72
5세대 남돌하면 코르티스가 자리잡은거 같음54
06.22 02:32 l 조회 1361
아니 아이폰은 예약메세지 안돼? 나중에 보내기로 해서 아침 7시에 보내는 걸로 설정했는데 지금 보내짐9
06.22 02:31 l 조회 188
회사가 일 못하니까 생긴 버릇2
06.22 02:30 l 조회 101
중국 웨이보 케돌 씨피 순위인데 누군지 아는 익들? 23
06.22 02:29 l 조회 697
건호가 너무 좋다 3
06.22 02:28 l 조회 145
근데 외국인들은 썬크림 잘 안 발라?3
06.22 02:28 l 조회 117
다들 핸드폰 보통 몇 년씩 써?41
06.22 02:28 l 조회 333
ㅍㅁ 자기 최애한테 안 좋은 일 있을때 그 분노가 타멤으로 향하면3
06.22 02:28 l 조회 117
돌팬들은 헤메코를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거같음6
06.22 02:26 l 조회 141


처음이전99199299399499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