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저 넴드 사담계만 남았을때 인용으로 아무리 힘들어도 아카이브해놓은 계정 안 아깝냐 다시 생각해봐라 이러고 있더라
저 넴드 사담계만 남았을때 인용으로 아무리 힘들어도 아카이브해놓은 계정 안 아깝냐 다시 생각해봐라 이러고 있더라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저 넴드 사담계만 남았을때 인용으로 아무리 힘들어도 아카이브해놓은 계정 안 아깝냐 다시 생각해봐라 이러고 있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