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나도 일본에서 오래 살았고 부모님 중에 한 분 일본인인데 뭔 국적일반화도 아니고 ㅋㅋㅋㅋ애초에 일본에 방송일 하고싶어하는 애들 중 대부분이 강남 아님 사유리임 졸라 적극적이야 걔네
외국인이라 언어 서툴러서 그런다 그러는 것도 이해 안감 본인들 준비도 문제지 한국 얼마 전에 온 것도 아니고 대본 다 있는데 기본적인 리액션도 어렵냐고...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나도 일본에서 오래 살았고 부모님 중에 한 분 일본인인데 뭔 국적일반화도 아니고 ㅋㅋㅋㅋ애초에 일본에 방송일 하고싶어하는 애들 중 대부분이 강남 아님 사유리임 졸라 적극적이야 걔네 외국인이라 언어 서툴러서 그런다 그러는 것도 이해 안감 본인들 준비도 문제지 한국 얼마 전에 온 것도 아니고 대본 다 있는데 기본적인 리액션도 어렵냐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