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안 그런 애들도 있겠지만 대부분이....뭔가에 진심인걸 티내기 싫어하는거 같고 애초에 연락 자주하면 멘헤라로 생각한다며ㅋㅋㅋ
안 그런 애들도 있겠지만 대부분이....뭔가에 진심인걸 티내기 싫어하는거 같고 애초에 연락 자주하면 멘헤라로 생각한다며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안 그런 애들도 있겠지만 대부분이....뭔가에 진심인걸 티내기 싫어하는거 같고 애초에 연락 자주하면 멘헤라로 생각한다며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