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한국말 못하는 외국인이라서 말하는 방식이 서투르대ㅋㅋㅋㅋㅋㅋ뭐 그럼 노래는 어떻게 부르세요 *다*거*짓*말* 이런거만 남기고 사라지시는지?
한국말 못하는 외국인이라서 말하는 방식이 서투르대ㅋㅋㅋㅋㅋㅋ뭐 그럼 노래는 어떻게 부르세요 *다*거*짓*말* 이런거만 남기고 사라지시는지?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한국말 못하는 외국인이라서 말하는 방식이 서투르대ㅋㅋㅋㅋㅋㅋ뭐 그럼 노래는 어떻게 부르세요 *다*거*짓*말* 이런거만 남기고 사라지시는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