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쉴드도 까는것도 아님 딱 내가 느낀거 말하는거야 일본인 특이라기엔 다른 케이팝 일본인들은 리액션 개잘해서 걍 저분들 성향이 저런듯
쉴드도 까는것도 아님 딱 내가 느낀거 말하는거야 일본인 특이라기엔 다른 케이팝 일본인들은 리액션 개잘해서 걍 저분들 성향이 저런듯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쉴드도 까는것도 아님 딱 내가 느낀거 말하는거야 일본인 특이라기엔 다른 케이팝 일본인들은 리액션 개잘해서 걍 저분들 성향이 저런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