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동안 자컨이나 팬들이랑 있는 공간에서 저랬으니까
그동안 자컨이나 팬들이랑 있는 공간에서 저랬으니까
무리한다고 밈처럼 쓰이기만 하고 피드백이 안됐는데
이번에 말 나오고 지금보다 훨씬 성의 있게 노력해야하는걸 인지라도 하면 훨씬 나아질거같긴함
걍 앞으로 억지로라도 노력해야지 뭐...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동안 자컨이나 팬들이랑 있는 공간에서 저랬으니까 무리한다고 밈처럼 쓰이기만 하고 피드백이 안됐는데 이번에 말 나오고 지금보다 훨씬 성의 있게 노력해야하는걸 인지라도 하면 훨씬 나아질거같긴함 걍 앞으로 억지로라도 노력해야지 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