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 최애도 외국멤인데
가끔 모르는 단어만 있을뿐이지
다 알아듣고 말함....
앞으로도 외국멤 태도논란에 낯설어서 그렇다 언어때문이다 이야기좀 안했으면함
그리고 오히려 틀려도 말할려고 하지 입만 닫고있지않는다고...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 최애도 외국멤인데 가끔 모르는 단어만 있을뿐이지 다 알아듣고 말함.... 앞으로도 외국멤 태도논란에 낯설어서 그렇다 언어때문이다 이야기좀 안했으면함 그리고 오히려 틀려도 말할려고 하지 입만 닫고있지않는다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