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컬투쇼 정도면 나가고 싶어도 못나가는 아이돌들 널렸을텐데 성의없는 태도로 일관해도 그만이고 그렇다고 본업에 엄청 갈아넣어서 잘하는것도 아니고
컬투쇼 정도면 나가고 싶어도 못나가는 아이돌들 널렸을텐데 성의없는 태도로 일관해도 그만이고 그렇다고 본업에 엄청 갈아넣어서 잘하는것도 아니고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컬투쇼 정도면 나가고 싶어도 못나가는 아이돌들 널렸을텐데 성의없는 태도로 일관해도 그만이고 그렇다고 본업에 엄청 갈아넣어서 잘하는것도 아니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