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물론 갓 데뷔해서 아무것도 모를때 알려줘야 하는 건 맞는데
물론 갓 데뷔해서 아무것도 모를때 알려줘야 하는 건 맞는데
가끔 회사가 아이돌들이 잘못하면 혼내야지 하는게 이상해
노래 연습, 춤 연습, 미숙한 부분 체크 해서 따라가고
사생활 관리 하고
이거 다 본인이 알아서 해야 하는 문제들임
회사 첨 들어가서 회사가 교육하는 건 업무적인 거라 당연히 알려주는건 맞음 근데 사수가 도와준답시고 사내 분위기나 팀에서 해야 할 일 알려주면 꼰대 소리 듣는 세상인데
아이돌은 그걸 안가르쳐주는 회사가 나쁘다함
돌 회사에서 아이돌 케어 하면서 기본적인거 외에 해야 할건 본인들이 체크 해야 하는 문제인거고
물론 그걸 너무 과하게 기분 상하지 않게 하려고 둥가둥가 하는 회사들도 이상함
이러다 연차 차면 또 회사가 너무 간섭한다 뭐라하고
손 놓은 거 같으면 왜 아무것도 안했냐고 하고
사측은 아닌데 매번 신기했음

인스티즈앱
컴포즈 뷔 모델료가 73억인데 아메 486만잔을 팔아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