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23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5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4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시온같이 한명 딱 중심잡고 크게 부르는 멤 있는게 ㄹㅇ 든든한거같음 물론 위시멤들 다 잘하지만 누구 한명이 냅다 불러주면 안정감이 달라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시온이 도입부터 씩씩하게 잘 불러주니까 다같이 전체적으로 자신감 생긴게 느껴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병 꼬였는데 계속 저러는건 똑같은 정병이라 생각해도되지?1
06.23 13:38 l 조회 45
아니 공유 부산사람이었구나12
06.23 13:38 l 조회 144
본인들도 버블에 말하시든지 팬싸가서 말하든지 하세요16
06.23 13:37 l 조회 217
아이오아이 주결경 한곡은 해주지6
06.23 13:37 l 조회 379
남의 돌한텐 개쓰레기같은 소리 찍찍 뱉어놓고 지 돌 좀만 싫은소리1
06.23 13:37 l 조회 55
본진이 탑돌이라고 생각하는 익들 들어와봐16
06.23 13:37 l 조회 132
위시 보밋걸 듣다가 투니버스 애니 오스트 추팔까지하는중인데 서현진 grip 개좋음...2
06.23 13:36 l 조회 75
엔하이픈 로고 리뉴얼 한다2
06.23 13:36 l 조회 161
샤갈!!!!!! 선예매 서베이 제출 안했음!!!!6
06.23 13:36 l 조회 368
레몬탱 뮤비 보다가 입 찢어질뻔
06.23 13:34 l 조회 42
근데 정병팬덤 욕먹는거 좋지않음?12
06.23 13:34 l 조회 130
플 보고있는 ㄹㅇ타팬입장19
06.23 13:33 l 조회 365
요즘 귀여운 옷만 보면 아일릿이 입은거 보고싶음
06.23 13:33 l 조회 34
저 회색빛 미당첨 너무1
06.23 13:33 l 조회 97
모르겠고 탈퇴멤이랑은 카톡으로 연락했으면.. ㅎ3
06.23 13:33 l 조회 152
오 네팔 동성결혼 합법화됨
06.23 13:32 l 조회 38
츄 안경 탐난다...!2
06.23 13:32 l 조회 431
초록글 보니깐 스토킹 처벌 너무 약하다...2
06.23 13:32 l 조회 35
이계훈 내 남자
06.23 13:32 l 조회 31
내 친구 원빈 리쿠 도훈 한번씩 좋아하는데3
06.23 13:31 l 조회 168


처음이전3413423433443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