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23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4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시온같이 한명 딱 중심잡고 크게 부르는 멤 있는게 ㄹㅇ 든든한거같음 물론 위시멤들 다 잘하지만 누구 한명이 냅다 불러주면 안정감이 달라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시온이 도입부터 씩씩하게 잘 불러주니까 다같이 전체적으로 자신감 생긴게 느껴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성잏 같이 있을 때 유독 연상연하 느낌 강해지는 거 1
06.20 02:21 l 조회 57
난 옆페스 하면서 진짜 괴로움 2
06.20 02:21 l 조회 123
아 아구찜 진짜 먹고싶다
06.20 02:21 l 조회 27
옆페스 하는 나 2
06.20 02:20 l 조회 135
ㅂㄴㄷ 컴백 타이밍이 진짜 아쉽다4
06.20 02:20 l 조회 444
맞는 거 하나도 없는데 음색합 하나는 기가막힌 씨피하실 분 3
06.20 02:18 l 조회 118 l 추천 3
운덍 헌정곡은 가사 하나하나 뜯어볼수록 눈물남 2
06.20 02:18 l 조회 61 l 추천 1
운덍은 그거임 운학이가 영~원히 귀여움 받는 포지션이다가 1
06.20 02:18 l 조회 99 l 추천 1
성잏 은근 무서운 씨피.. 2
06.20 02:17 l 조회 78
근데 리센느 코디진짜 이쁘다
06.20 02:17 l 조회 45
해찬 천러 런쥔 귀엽ㅠㅠ
06.20 02:16 l 조회 130 l 추천 3
일기 쓰기 좋은 거 추천 좀 7
06.20 02:16 l 조회 71
탯링러들 데뷔초부터 장난으로 3년만 기다려라 이러더니 4
06.20 02:16 l 조회 97
난 걍 불변인듯... 막내,04왼 +03른 영원히 섞어먹음 7
06.20 02:16 l 조회 116
내 기준은 깁주는 쪽이 왼 2
06.20 02:15 l 조회 102
운덍 한마디로 정리하자면 왼이 른보고 같이 관에 들어가자는 씨피 2
06.20 02:15 l 조회 65
난 한태산의 명재현 강아지라이팅이 영원히 웃길 것 같음 ㅈㅇ 탯재 10
06.20 02:15 l 조회 182 l 추천 3
리우가 ㄹㅇ 진국은 맞음 2
06.20 02:15 l 조회 139
와 태산 본명이 태산이 아니었어??5
06.20 02:15 l 조회 143
난 옆페스에서 운학이랑 명재현 들어가면 1차보장이라 생각하는데 웃긴점은 1
06.20 02:14 l 조회 156 l 추천 1


처음이전5615625635645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