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너무 작은 회사로 가면 짜증나는거 원래 그런가ㅋㅋㅋㅋㅋ?
너무 작은 회사로 가면 짜증나는거 원래 그런가ㅋㅋㅋㅋㅋ?
ㅜㅜ 하... 내가 왜 우울해지는지 모르겠음
대형 있다가 너무 중소로 가니까 그냥 기분이 갑자기 훅 내려앉음 앞으로 얼만큼 소속사 서포트를 잘 받을지도 솔직히 잘 모르겠고...
근데 그렇다고 원래 회사 남아있는것도 별로임 일을 너무 못해서ㅋㅋㅋ 그냥 최애 믿고 있는게 맞는 것 같긴 한데 싱숭생숭한 건 어쩔 수 없는 듯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