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33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1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지금까지 태연이랑 sm사이에 좋지못한 기류는 있었지만 전부 사소한거였음. 회사퇴사할때 사소한걸로는 퇴사안하고 그냥 속으로 뭐같네하면서 다들 참고 다니잖음 똑같은거임. 태연도 마음에는 그닥안들지만 추억도있고 좋은 시설을 보유한 sm을 나갈만큼은 아니라고 생각하면서 그동안 재계약을 했겠지.

근데 최근에 굵직한사건들이 연달아 터지는거임. 대표적으로 작년말 컴백후 지원 프로모션 전혀없음, 유일한 프로모션인 라이브클립은 고작 3개인데도 불구하고 2개가 당일에 완성도핑계로 지각해버림,  그리고 올초에 직원의실수로인한 태연의 sm콘서트 누락, 그리고 최근에 일본콘서트 2일전 비공식 취소통보후 피드백없음.

태연이 지금 생각이 바뀌어서 나가고싶어도 계약상태라 못나가는건 다들 알테고, 이제와서 왜 재계약했냐고 따지는건 너무 결과론적 이야기임. 계약할때는 이럴줄 알았나

대표 사진
익인1
기간 끝나면 나가서 행복했음 좋겠어 ㅠ고통받는거 보는거 너무 슬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태연맘이지 회사 싫다고 다 나가나? 본인이 생각하기에 재계약 할 사유가 있으면 하는거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래 회사 욕 드럽게 하는사람이 절대안나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형 아니면 자본이 딸리니까 원하는퀄 앨범 못받을 가능성 더 클수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인기글 꾸꾸꾸꾸 저거 뭐였냐5
06.21 16:58 l 조회 75
같프들 매번 헤메 마플 타는거 지겹다..3
06.21 16:58 l 조회 119
알디원 진짜 개좋다10
06.21 16:58 l 조회 294
보통 비음이 싫다는 건 노래를 못하는 경우에 나오는 얘기임..2
06.21 16:58 l 조회 78
미남이시네요보면서 의문인데5
06.21 16:58 l 조회 129
인티에서 마플 사라지면 큰방 망할거같아?7
06.21 16:57 l 조회 74
근데 비음은 일본인이면 어느정도 디폴트인 것 같음
06.21 16:57 l 조회 33
혹시 성세천하 팬미팅 가는 익??
06.21 16:57 l 조회 29
헬스장 왔는데 스트레칭존에 어떤분 아이오아이 갑자기 챌린지 하신다고 폰카 켜놓고 계시네2
06.21 16:57 l 조회 45
최애팬들 개싫다 진짜
06.21 16:56 l 조회 98
라이즈 디디던 의상 진짜 🍋같이 청량해서 좋다5
06.21 16:56 l 조회 132 l 추천 3
원빈이랑 성찬 눈도 크고 얼굴이 예쁘게 생긴것같엉 6
06.21 16:56 l 조회 158 l 추천 2
나만 주말에 낮잠 자면 억울해?3
06.21 16:56 l 조회 63
정성찬 내 기준 1위임..6
06.21 16:56 l 조회 198 l 추천 11
인스티즈 어떡함?30
06.21 16:56 l 조회 1382
근데 해외팬들 케이팝 레게머리에 왜 이렇게 발작함??9
06.21 16:55 l 조회 131
원빈은 표정도 잘쓰네ㅋㅋㅋ9
06.21 16:54 l 조회 238 l 추천 12
뭔가 리센느 2,3세대 향수 불러일으켜서 좋은듯
06.21 16:54 l 조회 19
애기 낳아줬잖아2
06.21 16:53 l 조회 69
한달동안 호텔생활하다 오니까 ㄹㅇ집이최고다ㅠㅠ2
06.21 16:53 l 조회 117


처음이전35135235335435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