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33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1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지금까지 태연이랑 sm사이에 좋지못한 기류는 있었지만 전부 사소한거였음. 회사퇴사할때 사소한걸로는 퇴사안하고 그냥 속으로 뭐같네하면서 다들 참고 다니잖음 똑같은거임. 태연도 마음에는 그닥안들지만 추억도있고 좋은 시설을 보유한 sm을 나갈만큼은 아니라고 생각하면서 그동안 재계약을 했겠지.

근데 최근에 굵직한사건들이 연달아 터지는거임. 대표적으로 작년말 컴백후 지원 프로모션 전혀없음, 유일한 프로모션인 라이브클립은 고작 3개인데도 불구하고 2개가 당일에 완성도핑계로 지각해버림,  그리고 올초에 직원의실수로인한 태연의 sm콘서트 누락, 그리고 최근에 일본콘서트 2일전 비공식 취소통보후 피드백없음.

태연이 지금 생각이 바뀌어서 나가고싶어도 계약상태라 못나가는건 다들 알테고, 이제와서 왜 재계약했냐고 따지는건 너무 결과론적 이야기임. 계약할때는 이럴줄 알았나

대표 사진
익인1
기간 끝나면 나가서 행복했음 좋겠어 ㅠ고통받는거 보는거 너무 슬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태연맘이지 회사 싫다고 다 나가나? 본인이 생각하기에 재계약 할 사유가 있으면 하는거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래 회사 욕 드럽게 하는사람이 절대안나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형 아니면 자본이 딸리니까 원하는퀄 앨범 못받을 가능성 더 클수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모를수도 있다고 쉴드치는 인간들은 욱일기로 우리가 화낼때 왜 화내냐고 뭐라하는 외국인들이랑 뭐가 다름??3
06.23 23:41 l 조회 123
하닉 개미가 230만주 11조 매수했대6
06.23 23:41 l 조회 940
엠넷플러스 어플 있는 사람11
06.23 23:41 l 조회 112
정국 메리고라운드 뮤비 느좋5
06.23 23:41 l 조회 135 l 추천 8
팬이 돌아서면 안티되는경우 많아?9
06.23 23:40 l 조회 103
OnAir 규리가 여자애들한테는 우열이 안좋아하는 것처럼 행동해서 진겜에서 거짓말 치다가 자기 꾀에 넘어간듯4
06.23 23:40 l 조회 288
ㅌㅇㅌ 파딱들은 고소 안무섭나 요즘 여연 인플들한테 개나댐1
06.23 23:40 l 조회 40
#아놀자 해시 보는데 너무 슬프다... ㅠㅠ
06.23 23:40 l 조회 71
나도 미국에서 11년살았는데 몰랐는데29
06.23 23:39 l 조회 434
일앨나왔을때 음원성적괜찮은지 보려면 어떤걸 봐야해
06.23 23:39 l 조회 27
이분 좀 고양이상 느낌 아니니?1
06.23 23:39 l 조회 101
향수 광고 좋다
06.23 23:39 l 조회 30
서원 제발 소윤으로 틀어라1
06.23 23:39 l 조회 109
지디네 우디 여친 왤케 이쁨…2
06.23 23:38 l 조회 255
ㅁㅋ 랑 같이있던 외국인들은 외부촬영팀이야??5
06.23 23:38 l 조회 269
OnAir 아니 근데 우열 말 머선 뜻이야
06.23 23:38 l 조회 90
우리 씨피 페어화보 하나만 제발 1
06.23 23:38 l 조회 57
윈터네 강아 진짜 귀엽다1
06.23 23:37 l 조회 210 l 추천 1
OnAir 우유경 밀엇는데 하차다11
06.23 23:37 l 조회 229
마운자로 부작용인가? 사람이 좀 아파보이게 살 빠짐 그 무한도전 정준하처럼17
06.23 23:36 l 조회 636


처음이전59159259359459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