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342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7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보컬 엄청 단단하고 하나도 안 흔들리네 와
대표 사진
익인1
다들 지이이인짜 잘하는데 희승이가 특히 넘 잘해ㅜㅜㅜㅜㅜ 희프 아닌데도 희승이 보컬만 들으면 희프발현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희승이는 팝가수같아 너무 잘하더라 그냥 리듬감을 가지고 놀아 무대에서 보는 나까지 홀린다저도 희프엔진할래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투어를 계속 돌리더니 라이브 진짜 많이 늘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데뷔때부터 다들 잘하던데 투어 돌면서 성량도 더 커지고 많이 늘은건가?? 근데 결국 자기들이 노력하고 자꾸 라이브한거니까 너무 멋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노래는 잘했는데 춤이 워낙 빡세니까 노래 잘하는 거랑 별개로 라이브 힘들긴 하니까...근데 이번 코첼라 보니 라이브 진짜 잘하긴 하더라고. 진심 폐관 수련한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너무너무 잘하더라 나는 라이브도 놀랐는데 진빠 무대를 즐기고 관객들이랑 같이 노는게 너무 좋았어 응원법도 잘들려서 내가 다 감동먹음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들 잘하는거 알았는데 코첼라에서 격한안무에도 음정 안 흔들리는거보고 감탄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코첼라가 대박이더라 거기 모래바람도 엄청 불어서 힘들었을텐데 엔진들 기 살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력한거 인정 받는거 같아서 내가 다 뿌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너무너무 멋있어 칭찬 백마디도 모자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 잘생기고 춤도 잘추고 노래도 잘하고 진심 구멍이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7명 어떻게 모은건지 다 너무 소중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애들 음색이 너무....좋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판은 왜케 커뮤에서 팬덤이 ㅁㄱ을 못할까
10:31 l 조회 11
하투하 컴백 오늘이야?1
10:30 l 조회 8
? 경기는 선수들이 뛰는데 월드컵 이용해서 돈버는 소속사 뭐노3
10:28 l 조회 73
월드컵기간 컴백은 피하는게 좋은거아냐?3
10:28 l 조회 38
ㅇㅇㄹ 데뷔한지 얼마 안됐잖아 정산 그렇게 늦진 않은거 아닌가7
10:27 l 조회 92
'놀토' 라이즈 원빈, 확신의 오답으로 웃음 선사…'고집 특집 멤버?'2
10:26 l 조회 77 l 추천 2
베르나르 베르베르 이번에도 한국 오네
10:25 l 조회 25
강아지 임보했다가 일주일 전에 입양 보냈는데 아직도 힘드네,,3
10:25 l 조회 85
난 초록글 댓 이해함2
10:25 l 조회 96
정보/소식 앤더블 한유진 "축구밖에 몰랐다•••연습생 시작이 전환점” [화보]6
10:25 l 조회 59 l 추천 4
희승은 이러나 저러나 솔로 홍보 잘됐네12
10:24 l 조회 105 l 추천 1
젭티,,,,,,부도? 나서 냉부 클립도 안올라오는거니...2
10:24 l 조회 85
카즈하는 진짜 한국인처럼생긴거같음 …1
10:24 l 조회 27
와 시온 진짜 깎아놓은듯이 잘생겼네...1
10:23 l 조회 45
이미 정해진 컴백날짜를 바꿀수도없는데 마플타서 어쩔건가싶다1
10:23 l 조회 64
쿠팡 새벽 배송 보장이래서 어제 오전에 시켰는데..........12
10:22 l 조회 167
삼닉 3주전에 소소하게 샀는데
10:22 l 조회 105
핌릿캣 빌보드 핫백 예측5
10:21 l 조회 81
나 유튜브가 안돼 ㄴㅏ만그래??5
10:19 l 조회 73
쿠팡 로켓프레시 아이스팩 안빼고 그대로 놔두면 진상이야?19
10:19 l 조회 2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