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372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3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데뷔 직후부터 어떤이유로 혼자 살게해줬는지
그동안 왜 같이사는 척 했는지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안됨
대표 사진
익인1
신인이 처음부터 나가사는거 ㄹㅇ처음보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도 서바그룹인데ㅋㅋㅋㅋ짜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같이 살아도 욕할거자나~~~~~그냥 흐린눈혀~~곧 끝날건뎈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ㅋㅌ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이살면 왜..욕을하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슨 영상에서도 내 멤이랑 놀면 앵긴다고ㅜㅜ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갑자기 논리점프 오지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 혼자사는지는 도대체 왜 궁금한건지 난 그게 궁금;;;혼자 살게 냅둬~~~~~~~~입덕할거야?ㅜㅜㅜ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정신병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본소속사는 따로있으니 강제로 터치 안했나? 같이사는 척은 솔직히 혼자만 따로산다그러면 안좋은 반응 나올거 예상가니까 그런거같긴 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명때문에 다른 사람들도 입맞춰줘야된다는게 좀 그렇긴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같이 살면 최애랑 룸메 아니었음해 이럴거아냐 너네? 따로 산다니까 이젠 또 왜 따로사냐고 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너도 궁금한거아님?? 팀활동은 단체생활이라 혼자 나가살면 이래저래 민폔데 어케 첨부터 열외시켜주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팬싸때 거짓말 했던게 제일 문제야 본인은 돌아다니면서 잔다고 해서 맏형이 방 없어서 거실에서 잔다는 둥 그때 한참 트윗에서 난리였자나 타멤까지 패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참고로 거짓말도 한번으로 끝낸게 아님 팬싸에서 한 것만 여러번임 아래 거짓말 이야기가 나와서 하는 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원래 살던 집 있어서 오케이 한거 같은데 걍 첨부터 따로 산다고 말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니까 뭔데 그렇게 혜택을 주는걸까 신인인데 소속사가 거기까지 용납해준게 이해가 안감 단순히 독립하고 싶다고 해서 그래?! 하고 소속사가 바로 오케이했다고...? 윀원은 멤 라방에 허락없이 다른멤 출연했다고 바로 혼내는 개ㅆㄱㅈ 회사인데??? 그냥 나도 이젠 이유가 궁금함ㅋㅋㅋㅋㅋ혼자 나가 사는거 좋은데 픽업할때도 번거로울 걸 왜 용납해준걸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그냥 순수 궁금증이라곸ㅋㅋㅋㅋㅋ 그분에 대한 감정 빼고 걍 궁금하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그럼ㅋㅋㅋㅋ대체 어떤 이야기들이 오간걸까ㅋㅋㅋㅋㅋ윀원이 무슨 이유로 개큰 예외를 두었는지 모르겠음 그것도 이렇게 말나올 거 빤히 알면서도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뭐 근데 소속사에서 그렇게 말하라고 했는지 본인 판단으로 그렇게 말한건지 아무도 모르잖아
내가 소속사였으면 어떤 이유로 따로 사는것까진 허락해도 어그로 끌리니까 팬들한테는 알리지 말고 같이 사는척 해라 했을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실제로 본인이 거짓말을 했으니까 거짓말 했다고 하지 그럼 뭐라 말함... 그리고 본인 의지가 없다는 것도 웃긴게 가만히 있는데 갑자기 넌 혼자 살래? 이러고 내보냈다고??? 그게 더 이상하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웨이크원이 김ㅈ웅보고 구라를 치라고했을지도 모른다 이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당연히 모르는거 아님? 같이 살다가 연차차서 따로 독립해서 산다 해도 팬들은 엄청 싫어하는데 하물며 신인인데 당연히 소속사 입장에서 따로 사는거 숨기고 싶을 수 있지
본인 의지가 없다고 한게 아님 어떤 이유로 허락해줌 but 따로 사는건 숨기자 했을 수 있음
하나의 가정이고 100프로 이랬을거다 한것도 아닌데 되게 공격적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나도 뭐때문에 독립한진 모르겠다만 특이케이스긴 하니까 걍 회사에서도 적당히 둘러대라 했겠지 n년 연차찬 그룹들도 숙소 나가면 궁예 오지고 팬들 아쉬워하잖슴 그리고 그 일도 있으니 걍 그래 혼자 살아라 이케된거지 아니었음 이거보다 궁예 심했을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ㄹㅈㄷ 방금 경비실에서 학부모님 오셧다고 연락왓는데 오신 이유
15:53 l 조회 1
소니 헤드셋 노캔 질문
15:53 l 조회 2
XY자체가 성욕에 미친것같기도함
15:52 l 조회 11
1차 많은 씨피 내려치기하면 떡밥이 생기나?
15:51 l 조회 20
세계 최악의 음식으로 선정된 음식 100선중 한국음식들7
15:51 l 조회 63
새치 많이 나서 개스트레스다
15:51 l 조회 14
정보/소식 [단독] 윤두준, 팬덤 경쟁 예능 '팬덤스테이지' MC17
15:51 l 조회 80
연프에선 남자두고 여자끼리 기싸움하는거 왤케 많은거같지?2
15:50 l 조회 17
근로장려금 언제까지 검토중 뜨는겨...?
15:50 l 조회 20
히게단 노래 좋은데 가사가 뭔가 어려움
15:50 l 조회 6
대전에도 러브버그 있나?2
15:50 l 조회 12
생긴거에 비해 허접인건 돈벌레도 ㄹㅇ인듯8
15:50 l 조회 26
코르티스 파리 패션위크 이렇게 가나봐4
15:50 l 조회 52
러브버그 까만 옷 입으면 괜찮아...?3
15:49 l 조회 43
혹시 알디원분들은 언제 컴백하셔?5
15:49 l 조회 35
트친들 비계희롱은 그냥 좀 어이없이 웃기고 마는것도 있는데 이상한 줌팬들이 공계로성희롱할때가 장난아님
15:49 l 조회 8
정보/소식 러브버그가 익충인 이유2
15:49 l 조회 63
요즘엔 디저트 유행하는 거 있나??1
15:49 l 조회 15
근데 난 러브버그는 뭔가 무섭지않아서 괜찮긴해1
15:49 l 조회 11
와 이도현 드디어 액션물 찍는다
15:4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