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앤톤 3명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5/01/19/41c53ac22c4f1daae18c9fea9de22ccb.jpg)
![[잡담] 앤톤 3명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5/01/19/c978b4d2917277198772d0768d26f130.jpg)
빙빙 돌아가도 직진
— 🎼 (@myluvanton) May 1, 2025
우린 우릴 믿지 R double I Z E Ya
아이부분가사존나라이즈. 손제스처도 ㅈㄴ맛잇어 pic.twitter.com/DEZV0k0aGM
" Riize will continue to rise "
— 🎼 (@myluvanton) May 1, 2025
자기수상소감을 노래로부르게된기분어떤대 pic.twitter.com/PWJNJTA2Mj
앤톤 허스키솜사탕보이스 이걸로종결 pic.twitter.com/kVsAoC6gIX
— 🎼 (@myluvanton) May 1, 2025
본거 같다 파트별 다 다르게 개좋음

인스티즈앱
맨끝줄 소년 재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