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9077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9
이 글은 1년 전 (2025/5/02) 게시물이에요
감긴가 왤케 머리가 아프지.. 
대표 사진
익인1
개심해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어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병원가보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심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완전 ㅠㅠㅠ 내일 바로 병원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름에 재면 이정도 나왔던거같아서 심한건가..? 이러고있었네 낼 가야겠다 고마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빨리 병원가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뇌:살려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아니 그정도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7.5도 이상이면 심한 거여ㅜ 해열제 먹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없어서 일찍자고 낼 병원가야겠다 ㄱㅎ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살려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단 타이레놀이라도 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타이레놀은 있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당장 병원가ㅜ 빨리 해열제 열 쉽게 생각하면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정도야?? 머리아파서 걍 잘랬는데 지금 약이라도 사야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약먹고 자보고 안떨어지면 꼭 병원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8도 넘으면 높지ㅜ 해열제라두 일단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체온계가 고장난게 아니라면 심각한 상태인데 해열제라도 먹고 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다들 지금 먹으라해서 좀있다 갔다와야겠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뇌 녹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빨리 편의점가서 해열제사먹고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댓글 이렇게 많이 달릴줄이야 사먹고 잘게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38도였는데 몸이 좀 더운 정도라 의사쌤이 ㄹㅇ 몰랐냐고 놀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나도 원래 몸에 열 좀 있는편이고 아픈거 무던한편이라 긴가민가하다가 댓글보고앎ㅋㅋㅋ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나는 그때 몸살감기였거든? 익은 더 큰일 날 수도 있으니까 응급실 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물어보길 잘했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병원 꼭 가! 약 없으면 머리에 찬수건이라도 올려두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우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심해 병원가야 됨 나는 다른 병 있어서였지만 39도에 응급실 실려갔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8.8도면 많이심해 일단 해열제를 먹어보고 그래도 안떨어지면 응급실이라도 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9도 넘어가면 진짜 죽고 사는 문제가 될 수도 있으니까 그전에 빨리 조치를 취해 진짜 큰일 날 수도 있어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일단 해열제 사러 가는 중.. 고마워 여기라도 안물어봤음 어쩔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심해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큰일나..해열제라도 사 먹어 얼른. 원래 열 나면 신경이 둔감해지는지 본인도 심한지 잘 모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나 좀 긴가민가했는데 댓글보니까 심한건가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일케 많이 달릴줄 몰랐다 다들 너무 고마워~ 약사러 가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너 죽을지도 멀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케심해??ㅋㅋ큐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ㅇㅇ 당장 응급실 가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약 잘 안먹고 잘참는편이라 그런가봄 걍 두통좀 있는건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독감 걸렸을때 그정도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냥 오늘 타이레놀같은거 먹고 푹 쉬다가 오한이나 근육통같은게 심하면 내일 병원가서 독감이나 코로나 검사 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해열제 먹고 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39도면 응급실 가야돼 40도 가면 의식 잃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나 코로나때 40도였는데 심한거였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약 얼른 먹어 ㅠㅠㅠ 우선 먹고 몸 온도 떨어뜨려야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체온계가 42도까지 밖에 없는 이유 그 짤 생각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뇌 익것는지 해열제 빨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코로나때 40도였는데 그렇게 심한건지 체감 못했었어ㅋㅋㅋ일단 시원하게 입고 물수건 머리에 올려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해열제 먹고 병원 갈 수 있음 꼭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독감이지않을까 싶은데 나 지난주에 독감이었거등 그거 수액 맞으니까 살것같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 고열 방치했는데 시력 엄청 떨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심해ㅐ
나 얼마전에 장염때문에 열 39.5-40이어서 버티다가 바로 응급실감
39면 해열제같은 걸로 쉽게 안 떨어질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발열은 그냥 놔두다간 골로 갑니다.... 익들 댓글보고 타이레놀 먹으러 가서 다행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해열제 먹어봐
나 38.3인가 그때 진짜 몸이 흘러내리는 느낌이었는데 약 없어서 약 사러가는 길 너무 힘들었음...
약 꼭 먹고 열 안내리면 병원 가ㅏ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병원가이소 빨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오메. 근데 나도 39찍었을때 오 좀 피곤한…아닌가하고 혼자 버스타고 병원감ㅋㅋㅋㅋ 병원서 개크게혼났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구는 노관심인데 체코전 이후로 긍정적인 들썩들썩 분위기가 좋았어서
15:46 l 조회 6
체조 돌돌출까지 빼면 2층시야 진쩌 좋다
15:46 l 조회 5
네일 안하고 맨손톱인 익들 대체 어떻게 손톱이 글케 깨끗한거야???
15:46 l 조회 12
남아공전때 살기 감지하고 경기 끄는 형준이 개웃기다ㅋㅋㅋㅋ1
15:45 l 조회 28
김연경 인쿠시 캐치캐치1
15:44 l 조회 27
슬프다
15:44 l 조회 26
스텔라 너무 예쁘지 않니 얘두라 요새 푹 빠졌어2
15:43 l 조회 55
소시 수록곡들 다 너무 조타1
15:43 l 조회 9
마블 코믹스와 마블 영화 잘아는 익들아 궁금한게 있어
15:43 l 조회 9
맘터 당근빵 괜찮네
15:42 l 조회 24
정국이 오늘 친구 많이 찾네3
15:42 l 조회 178
아 지금 좋아하는 그룹 빨리 좋아할걸 매일 후회 중ㅋㅋㅋㅋㅋㅋ
15:42 l 조회 34
아시안컵 망하고 나서 바로잡았으면 여기까지 안왔다구진짜....
15:42 l 조회 10
코르티스 낭셩 눟젯 좋음 1
15:42 l 조회 30
리스너였다가 입덕하고 진심돼서 너무 힘들어…2
15:41 l 조회 38
아 콘서트 옆자리분이 친구랑 앉고싶다해서 거절했는데 20
15:41 l 조회 241
근데 32강 진출실패와는 별개로 이번 월드컵 홈 유니폼 이쁘지 않음?1
15:41 l 조회 21
정국 나 외출하기 전에도 라방중이었는데 집에 돌아왔는데4
15:40 l 조회 119
단순한 궁금증인데 양홍원 돈 어떻게 잘버는거임?2
15:40 l 조회 62
5세대 못생긴 메보들 한 10년전이면 빨렸을까??11
15:40 l 조회 10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