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9085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0
이 글은 1년 전 (2025/5/02) 게시물이에요
나 혼자 관사에 살고 이 동네 친구도 없음
어떻게 해야해?이웃집 주고 올까?얼리면 여러번 먹을 수 있을까 ㅠ
대표 사진
익인1
당근으로 나눔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얼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프없어? 얼려도 될거같은데 세상이 흉흉해서 남이 준거 안먹는 사람도 많아서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프없어 ㅠ안가져옴 전자렌지뿐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박스는 걍 먹고 나머지는 살만 분리해두고 얼려뒀다 치킨마요덮밥 해드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얼렸다가 먹어도 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자렌지에 돌려먹어도 괜찮으려나 고마우ㅓ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눅눅한거 좋아해서 괜찮긴 했는데 냉동실에 두면 그래도 오래 보관할 수 있으니까 나중에 에프에 돌려먹어도 되고 ㅇㄷ처럼 해먹어도 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쩌다 세박스갘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사고랑 행운이 겹쳐서 공짜로 얻게됨 ㅋㅋ
근데 누구도 피해보는 상황 아니어서 그냥 맘편하게 먹을 수 있는 치킨이어서 더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어쩌다 세박스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부럽다세박스... 나머지 냉동해놨다가 에프돌령
쿠팡에서 싼거라도 하나사 있으면 완전 잘사용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물 조금 뿌려서 촉촉하게 해서 데운다음에 불 살짝 세게해서 데우면 바삭해져서 맛있음 전자레인지는 식으면 딱딱해지고 그래서 후라이팬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꿀팁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빠른시일내 먹을거아니면 냉장보단 냉동이 나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콰삭킹 오때 맛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ㅈㅁㅌ 지금 치킨 생긴지 2시간쯤됐는데도 바삭해 껍데기 개 맛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냉동해둬 저거 후라이팬에 구워도 그대로 바삭해지더라 기름 많이 나옴ㅋㅋㅋ일단 전자렌지는 절대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ㅋ냉동실에 넣어야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참고 보려는데 부승관 진짜 팬들생각 안해준다2
1:42 l 조회 105
헐 무리뉴 레알감독됐네3
1:41 l 조회 31
보통 자기돌 까이면 화나고 속상하지않나?6
1:41 l 조회 40
호날두팬들 그래도 고마운거 하나 있음6
1:39 l 조회 44
요즘 보넥도 영상 좀 보는 중인데 리우 성격 되게 매력있어보임1
1:39 l 조회 14 l 추천 1
축구 하나 진게 너무 마음이안좋음ㅋㅋㅜ2
1:38 l 조회 40
온앤오프 노래 개좋네..?!
1:38 l 조회 6
감스트가 축구 후드려패는게2
1:37 l 조회 97
근데 ㅂㅌ ㅈㅁ 뭔 정병이 붙은거야17
1:36 l 조회 107
마케페 스탠딩1
1:36 l 조회 19
호날두 진짜 개찐따 같은게 누가 최애 선수 메시라고 하니까 익명으로 그 사람한테 문자 보냄...4
1:36 l 조회 98
진짜 너무한다 사람 까고 조롱하는게 글케 재밌나?5
1:36 l 조회 69
솔직히 메시팬 아니여도 지난 월드컵때 아르헨티나 우승은 전세계가 응원했을듯...3
1:35 l 조회 34
메시 국대애들이 충성을 다하는이유가
1:35 l 조회 31
음색 취향이 진짜 큰가봐
1:34 l 조회 25
정보/소식 광화문 거리응원 다녀온 익의 꿀팁 공유4
1:34 l 조회 98 l 추천 1
쓸데없는 호기심 미안한데 블핑로제가 로제파스타나 떡볶이3
1:33 l 조회 54
오랜만에 왔는데 인간에 정 떨어지고 감5
1:33 l 조회 72
1만자에 200원이면 바로 결제해? 4
1:33 l 조회 35
가요대전처럼 한국에서 하는 공연에 외국인 대상으로만 비싸게 표 팔고 내국인은 표 구매 기회조차 안 주는 건 문제가 안 되는 거야..1
1:33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