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9108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7분 전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5
이 글은 1년 전 (2025/5/03) 게시물이에요
160이라 스탠딩화 신어야 뒤로 빠지더라도 보일 것 같고…. 허리랑 발 진짜 아프대서 걱정..
대표 사진
익인1
ㅇㅇ…..힘들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악 어쩌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슬리퍼신고있다가 들어가기 직전에 신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슬리퍼 힙색 들어가려나 그것부터 봐야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갠적으로 크로스백 추천해 끈 좀 짧게하고 거기에 짐넣고하면 앞사람이랑 공간 조금은 확보돼서 조오오오오금 편함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몇센치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발목보호같은 거 안했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삭제된 댓글에게
어우 고생했다 내 미랜갘ㅋㅋㅋ14는 에바지?..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4에게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삭제된 댓글에게
158이다 ㅠㅠㅠ10... 욕심안부릴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4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삭제한 댓글에게
ㅠㅠㅠ응응 댓글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고민중이었는뎈ㅋㅋㅋㅋ 글올라와서 놀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민이다ㅜ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0/12/14고민했는데..... 14는 안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 발목 꺾였어..? 헐 그냥 높은 거 한번 신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발아파 진짜로
14cm 신었다가 진짜 발목 나갈뻔
나야 키가 152로 개짝은 인간이라 신었지만 쓰니는 굳이 12cm 까지는 안신어도 돼... 5cm도 충분할듯
오래서서 봐야하는 공연이면 진짜 비추고 공방 사녹이면 가져가서 갈아신고 봐도 ㄱㅊ을듯 근데 이것도 개빡세긴했어 그치만 쓰니는 160정도 되니까 걍 운동화 신어도 될듯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제발 스탠딩은 발 편한 운동화 신어줘 발목 걱정돼서 그럼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혹시 콘서트 언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한시간 반쯤 지나고 앞이 시커매지고 안 보여서 맨 뒤로 기어 왔었음... 진심 비추야 발목이 꺾이는것보다 피 안 통해서 걍 쓰러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콘서트 볼때는 괜찮은데 끝나고 나오는게 너무너무 힘듦... 나는 나오다가 자빠졌어 ㅋㅋ ㅠㅠ 뒤로빠질거면 키 안늘려도돼 나 158인데 잘보이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고다랑 호텔 환불 협상중인데
14:52 l 조회 1
인팤 계정 내 명의로 여러 개 만들 수 있는 방법 뭐야..?
14:52 l 조회 1
김치찌개 맛있게 끓이는 팀 좀 주고 가
14:52 l 조회 1
하이브에서 중멤 있는것도 플디가 유일하지않아?
14:51 l 조회 14
아니 아일릿 노래 중에 진심 이게 제일 좋음1
14:51 l 조회 12
여돌 관계성 덕질은 이해가는데 남돌은 독인게
14:51 l 조회 24
내 돌은 데뷔하자마자 매달 월급처럼 정산인데
14:51 l 조회 9
장터 보넥도 용병 필요하신분2
14:51 l 조회 16
커뮤에서는 비인기멤 팬이라서 분철 이런거
14:51 l 조회 21
미야오 안나가 친해지고싶은 아이돌
14:51 l 조회 33
한복까진 흐린눈 어케든 하는데 월드컵 엠버서더가 자국 국기조차4
14:50 l 조회 32
아 잠깐 졸았는데 카즈하가 알바 인수인계해주는 꿈꿈1
14:50 l 조회 7
반차 후 먹는 엽떡 1
14:50 l 조회 20
최애 부모님 가게 가본 익 있어?1
14:49 l 조회 5
천국의계단만해도 운동 돼?
14:49 l 조회 9
일정관리나 계획 짤 때 다들 어케해⁉️다이어리 써 아님 어플??2
14:49 l 조회 8
플디돌들 팬덤 한중일 비율 괜찮지않나..?4
14:48 l 조회 35
인티 용병 오랜만에 뛰려고 하니까 이제 경력인증이 기본 됐네......5
14:48 l 조회 39
아니 부산 콘서트라는거 너무 좋다 숙소값 기차값1
14:48 l 조회 50
팬들아 보넥도 부산콘 티켓팅 많이 빡셀까?2
14:48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