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빈이가 밀키스를 좋아하는 이유 🐰 : 약간.. 한국어로 홍대병이라고 하는데 이거 좋아하는 사람 많이 없거든요 근데 저는 이거 좋아해서 저만의 작고 소중한 음료수♡ pic.twitter.com/I2MW0ttmXR— 빵 (@bunnychive) May 2, 2025아씤ㅋㅋㅋㅋㅋ 무슨 솔의눈이냐고ㅋㄱ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