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세대 돌마다 느낌 다르겠지만 제베원은 약간 왕자님? 같음ㅋㅋㅋㅋ
여긴 제복 같은 거 입은 거 많이 보기도 했고 애들 기럭지랑 얼굴이 다 ㅎㄷㄷ해서...
마마 무대 굿소밷 다시 보는데 진짜 잘 하고 이쁜 듯
9명 다 ㄹㅇ 행복해 보임
| 이 글은 1년 전 (2025/5/03) 게시물이에요 |
|
5세대 돌마다 느낌 다르겠지만 제베원은 약간 왕자님? 같음ㅋㅋㅋㅋ 여긴 제복 같은 거 입은 거 많이 보기도 했고 애들 기럭지랑 얼굴이 다 ㅎㄷㄷ해서... 마마 무대 굿소밷 다시 보는데 진짜 잘 하고 이쁜 듯 9명 다 ㄹㅇ 행복해 보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