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9221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3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6
이 글은 1년 전 (2025/5/04) 게시물이에요

[잡담] 지디 이효리 이사진 안촌스러운 이유가 뭘까? | 인스티즈

[잡담] 지디 이효리 이사진 안촌스러운 이유가 뭘까? | 인스티즈


스테디룩,메이크업이라 그런가???

대표 사진
익인1
시대타는 스타일링이 아니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은 요즘에도 절케 입고 2는 걍 얼굴이 이긴 것 같음 내 눈에 스타일링은 살짝 촌스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스테디라서 그런 듯 옆에 임시완 룩도 걍 무난해서 안 촌스러워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그러고보니 임시완 지디 저기서 같이 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스테디하기도 한데 저때 남돌 옷이 촌스러운 것도 한 몫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디는 걍 평범한 사복 스튼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이효리 진짜ㅜ미쳤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스타일링 착붙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효리는 모르겠고 지디는 촌스러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은 옆이 ㄹㅇ 압도적 촌스러워서...이효린 걍 얼굴이 이긴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금도 하는 스타일이라 안촌스러운거지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디 손가락 되게 길고 예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은 지디 스타일이 좋아서 2는 이효리 얼굴이 이겨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은 지금도 많이 보이는 룩
10년 더 전이니까 대단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얼굴
둘다 얼굴이 세련되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강나미 얼마나 성공하고싶은거임
18:23 l 조회 5
최애를 너무 좋아해서 병크 nn번 났는데 다 흐린눈함1
18:22 l 조회 12
쇼챔 없어진거아니였어?!!!3
18:22 l 조회 14
언제오나했다
18:22 l 조회 24
덕질을 하려면 돈이 필요하지
18:22 l 조회 5
유병재님 코르티스 팬이신가봄?2
18:21 l 조회 18
한탄이든 그냥 쓴 글이든 진지하거나 팩트 날리는 댓글 싫음1
18:20 l 조회 24
아 티켓팅 너무 심장떨림7
18:20 l 조회 27
불가항력의 알러뷰 이거 재밌네
18:20 l 조회 8
라이즈 라이크 밤 노래 왜 좋다고 안했어7
18:20 l 조회 40
태연 강남프로젝트 한일문화교류 관련이라 리센느 부른것같은데
18:19 l 조회 43
디디던 앤톤 너무 좋다…4
18:18 l 조회 49 l 추천 7
이거 걍 논문수준1
18:18 l 조회 68
내일 엠카 1위 누가 유력해 ?19
18:18 l 조회 141
아이씨 뭘보라는거야
18:18 l 조회 47
아일릿 회사는 민희진과의 소송에서 유리한가?5
18:18 l 조회 30
치즈감자는 왜캐맛있을까
18:17 l 조회 4
최근에 어금니가 잇몸을 뚫고 나왔는데19
18:17 l 조회 100
아니 우리동네 엽닭 사라짐
18:17 l 조회 15
라이즈노래 들을수록 감긴닼ㄲㅋㅋㅋ7
18:17 l 조회 9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