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오늘 이부분 개웃겼닼ㅋㅋㅋㅋㅋㅋㅋ 어제 그 사비랑 싸우다가 애기 달래주는 부분도 웃기곸ㅋㅋㅋㅋ언슬전 고생했던 레지던트들 전부 모여서 그때 회상하면서 맛잇는 밥 먹는거 너무 보기 좋잔니ㅠ특히 소아과 쌤 구도원 흉내내는거 미친듯 🥹 pic.twitter.com/aPQaq465Fq— 늘 (@neul_00000) May 4, 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