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잡담] 구도원 연기 좋았던 거 이영이랑 차 타고 갈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5/06/12/ae4f50fd2c6ac89279048c4c1c6a7dab.jpg)
이것저것 물어보다가 이영이가 그게 갑자기 왜 궁금해요? 1년 넘게 살면서 안물어봤지 않냐고 하니까 고개 갸웃거리면서 그랬나? 이러는데 그랬나가 정확하게 뱉어진 것도 아니고 자기도 진짜 그랬나 싶은 그 느낌을 개잘살림.. 입모양 잘쓰는 것 같음
| 이 글은 1년 전 (2025/5/0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이것저것 물어보다가 이영이가 그게 갑자기 왜 궁금해요? 1년 넘게 살면서 안물어봤지 않냐고 하니까 고개 갸웃거리면서 그랬나? 이러는데 그랬나가 정확하게 뱉어진 것도 아니고 자기도 진짜 그랬나 싶은 그 느낌을 개잘살림.. 입모양 잘쓰는 것 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