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은 경선 뚫으려고 3억인가 썼다며ㅋㅋㅋ
한덕수가 경선 나왔음 몰라 돈 한푼도 안 쓰고 본인으로 단일화하라 하는데 아니꼬울듯 솔까 버티면 무조건 본인이 이득인데ㅋㅋㅋㅋ
쓴 돈의 몇 배 이상 쥐어주고 이야기 해야지
| 이 글은 1년 전 (2025/5/06) 게시물이에요 |
|
본인은 경선 뚫으려고 3억인가 썼다며ㅋㅋㅋ 한덕수가 경선 나왔음 몰라 돈 한푼도 안 쓰고 본인으로 단일화하라 하는데 아니꼬울듯 솔까 버티면 무조건 본인이 이득인데ㅋㅋㅋㅋ 쓴 돈의 몇 배 이상 쥐어주고 이야기 해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