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전에 콘서트 갔을 때 감동 받았던 거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5/06/23/fce308a39841a83e680002a45554a1e0.jpg)
올공역에 내렸는데 비 오길래
왕따식처럼 투둑투둑 비 맞으면서 저벅저벅 걸어가는데
갑자기 어떤 분이 우다다!!달려오더니
콘서트장 가는 거죠??같이가요!!하고 우산 씌워주심
오늘 비 온다고 했는데 우산 왜 안가져왔냐며
🥺🥺🥺〈막 이러셔서 혼자 너무 감동받음
아는 사이두 아닌데......
이게 빠수니끼리의 정인가?싶고 흑
| 이 글은 1년 전 (2025/5/06) 게시물이에요 |
|
올공역에 내렸는데 비 오길래 왕따식처럼 투둑투둑 비 맞으면서 저벅저벅 걸어가는데 갑자기 어떤 분이 우다다!!달려오더니 콘서트장 가는 거죠??같이가요!!하고 우산 씌워주심 오늘 비 온다고 했는데 우산 왜 안가져왔냐며 🥺🥺🥺〈막 이러셔서 혼자 너무 감동받음 아는 사이두 아닌데...... 이게 빠수니끼리의 정인가?싶고 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