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소식] 여자친구에게 힘 자랑하려.. 안아 올리다 유리창 박살…다리 절뚝이며 도주한 커플 CCTV 포착... | 인스티즈](http://file3.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5/08/12/3b99be004f4cceb6c21ed58eda744681.gif)
서울의 한 골목에서 여자 친구를 안아 들던 남성이 넘어지면서 숙박업소 유리 벽을 깨뜨리고 도주하는 일이 벌어졌다.
7일 JTBC '사건반장'에서는 6일 새벽 2시쯤 서울 중랑구의 한 숙박업소 앞 골목을 비추는 CCTV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커플로 추정되는 남녀가 골목에 등장한다. 남성은 여성을 안고 들어 올리다 중심을 잃고 숙박업소 유리 벽 쪽으로 쓰러졌다.
사람이 넘어지면서 유리는 와장창 소리를 내며 깨졌다. 하지만 남녀는 아무 일도 없었던 듯 자리에서 일어나 손을 잡고 다리를 절뚝이며 사라졌다.
당시 가게 안에 있던 A 씨 어머니가 소음을 듣고 건물 후문에 나갔다가 유리 벽이 파손돼 있는 걸 목격했다. 이후 CCTV를 확인했더니 이 같은 장면이 찍혀 있었다고.
A 씨는 "영상을 확보해 경찰에 신고했으나 아무런 연락이 없다. 유리 교체 비용만 70만~80만 원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분통을 터뜨렸다.

인스티즈앱
진짜 있는 살 없는 살 다 빼고 바짝!!!! 말려야 되는 연예인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