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라이징 파면 떡밥 많고 상승세 눈에 보여서 좋긴 한데 그 태풍의 소용돌이에 있는 팬덤분위기를 내가 기빨려함ㅋㅋ
걍 팬도 정병 어느정도 빠지고 한가로워진 그 분위기가 좋음 내 현생도 적당히 살면서
| 이 글은 1년 전 (2025/5/08) 게시물이에요 |
|
신인 라이징 파면 떡밥 많고 상승세 눈에 보여서 좋긴 한데 그 태풍의 소용돌이에 있는 팬덤분위기를 내가 기빨려함ㅋㅋ 걍 팬도 정병 어느정도 빠지고 한가로워진 그 분위기가 좋음 내 현생도 적당히 살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