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9942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5
이 글은 1년 전 (2025/5/10) 게시물이에요

[잡담] 엔시티 난 한유닛만 파는데 | 인스티즈

물론 싫어하는 유닛은 당연히 없지만 한 유닛만 파는데 이렇게 종종 거대엔시티짤 뜰 때마다 거대엔가문 맘좋은건 어쩔 수 없다 엔가문 행복하세요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어쨌든 한유닛프지만 같은 엔시티라 마음 따수워지는건있음ㅋㅋㅋㅋ가끔 썰? 풀어주면ㅋㅋㅋㅋㅋㅋ노래도 듣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멤들끼리 친하고 잘챙겨주고 해서 걍 훈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네이션 비하인드 영상 좋아함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나도 딱 이 마음ㅋㅋㅋㅋ덕질은 한유닛만 하는데 이런 엔가문 사진 뜨고 비하인드에서 서로 챙겨주는거 보면 흐뭇하게 보고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ㄷㅋㅋㅋㅋㅋㅋ 유닛 다 모이니까 진짜 꽉끼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단체사진 너무 좋아 맴이 따수워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ㄷ 걍 한 유닛 팬으로 시작했는데 애들이 팬심이랑 챙김받은 썰 많이 푸니까 보고 타유닛들도 관심가고 호감갖게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따수워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시온이 생일축하해줬구나 대박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ㄱ 한편으로는 대단하다
2:22 l 조회 1
만약 우리나라 32강 못가면 어느나라 응원할거야?
2:21 l 조회 1
나 마이너 파는데 나 혼자 엄청 허슬했더니
2:21 l 조회 3
홍명보 입국현장 라이브방송 기대되네ㅋㅋㅋ1
2:20 l 조회 12
성수 디저트 맛집 궁금하다 자연도 한정선 말구,,
2:19 l 조회 6
정국 챌린지 저 노래 누구 노래얌??2
2:19 l 조회 18
mimp, design 같은 곡 너무 좋다2
2:17 l 조회 14
아이돌 노래
2:17 l 조회 11
지지뻐킨이지 이거 에이아이 노래여?????
2:17 l 조회 17
본진 판분위기 질려서 탈덕 말리던 중 다른 그룹 간잽하는데2
2:16 l 조회 43
정국이 새 댄스 챌린지 왔다5
2:16 l 조회 33
인신공격이나 조롱 지적하고있는데
2:15 l 조회 44
부승관 여돌이랑 여배우한테1
2:15 l 조회 196
오늘 왤케 더워???5
2:14 l 조회 31
연차차고 춤 실력이 더 퇴화 될 수 있나6
2:14 l 조회 32
근데 솔직히 큰방 내내 하면서 ㅂㅌ 관련 정병 많은 거 인정하거든?16
2:14 l 조회 60
교차편집 다 저작권이야?
2:13 l 조회 16
나만 계 못타는 이유가 뭘까 짜증 ㅋㅋㅋㅋㅋ 3
2:12 l 조회 34
타팬인데 뉴진스는 서자가 적자보다 잘되서 견제 받은거야?5
2:11 l 조회 71
근데 쫌 소름돋는다 여기서 누굴까고 또 바로 자기 본진 앓고?2
2:10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