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수가 예상한대로 형수 형부 없는 집에 단둘이 알콩달콩 분위기로 안 가고
집에 둘만 있는 거 알고 본인이 밖에서 자겠다고 선수친게 너무 구도원다움!!!!!!!!!!!!
좋은 남자의 표본이다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5/10) 게시물이에요 |
|
다수가 예상한대로 형수 형부 없는 집에 단둘이 알콩달콩 분위기로 안 가고 집에 둘만 있는 거 알고 본인이 밖에서 자겠다고 선수친게 너무 구도원다움!!!!!!!!!!!! 좋은 남자의 표본이다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