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개더워서 사람들 다 이상한 땀내나고 열차 문 열릴때마다 겨우겨우 환기되는 수준인데 또타지하철? 여기에 문의넣어도 걍 자동시스템이라고 양해부탁한다는 답변밖에 안오네... 개더워서 죽기 직전인데 진심
| 이 글은 1년 전 (2025/5/12) 게시물이에요 |
|
지금 개더워서 사람들 다 이상한 땀내나고 열차 문 열릴때마다 겨우겨우 환기되는 수준인데 또타지하철? 여기에 문의넣어도 걍 자동시스템이라고 양해부탁한다는 답변밖에 안오네... 개더워서 죽기 직전인데 진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