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중에 ㅌㅇㅌ들가면 좀 난리나있는(n) 근데 들어보면 맞긴 해 왜 말 나오는지 알겟어(멤잘못관련xx 멤한테 말 나온다는거 아님) 근데 난 진짜 그렇게까지 깊게 생각을 바로 못햇어서 좀 머쓱해짐... 나중에서야 아 글킨해 이건 좀 그렇지 아 좀 아니지 이럼ㅋㅋㅋㅋㅋㅠㅠㅠ ㅌㅇㅌ순회 할라다가 분위기 머쓱해서 인티로 다시 피신 옴
| 이 글은 1년 전 (2025/5/15) 게시물이에요 |
|
나중에 ㅌㅇㅌ들가면 좀 난리나있는(n) 근데 들어보면 맞긴 해 왜 말 나오는지 알겟어(멤잘못관련xx 멤한테 말 나온다는거 아님) 근데 난 진짜 그렇게까지 깊게 생각을 바로 못햇어서 좀 머쓱해짐... 나중에서야 아 글킨해 이건 좀 그렇지 아 좀 아니지 이럼ㅋㅋㅋㅋㅋㅠㅠㅠ ㅌㅇㅌ순회 할라다가 분위기 머쓱해서 인티로 다시 피신 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