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68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제로베이스원(8)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
그래도 올라갈수있다면 올라가는게 맞지않나 안 올라가는게 낫다 이런말 많은데 국민들이 뭐라할수는 없잖아 축구는 선수들이 하는건데 그래도 희망이 있다면 32강 가야지 
대표 사진
익인1
선수들이 어제 축구를 안하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안올라가는게 맞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선수들부터 의지가 없는데 뭘 한다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걍 가지마 더 쪽팔릴일 있어? 애초에
몇명 빼곤 안 뛰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너무 구질구질해 찌질하고
깔끔히 오는게 나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경기를 안하던데 공을 보고만 있고 전술인지뭔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제 경기를 봐 .. 최약체라고 불리는 팀 상대로 경기를 그렇게밖에 못했는데 올라가면 뭔 쪽을 더 당할지 모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애초에 감독부터가 전술이 없는데 또 속 시끄럽게 안절부절하면서 볼 바에 걍 .. 끝내는게 맞다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진심 협회 감독 나가도
9:59 l 조회 1
여자 엮는걸로 어그로 끄는건 진짜 멤버마다 온도차 심하다
9:59 l 조회 1
오늘부터 나한테 월드컵 한정 우리나라 여기로 바꼈음 ㅇㅇ
9:59 l 조회 1
한국 최종 탈락 ㅎㄷㄷ
9:59 l 조회 1
호주야 제발🙏🙏🙏🙏
9:59 l 조회 1
일본은 그래도 졌잘싸지
9:59 l 조회 1
사촌동생 우리 축구 졌다고 우는데
9:59 l 조회 1
OnAir 와 대박이다
9:59 l 조회 12
32강 안갔으면 좋겠는데 그럼 이강인이 안쓰러움
9:58 l 조회 13
샤갈 둘이 손 잡고 32강 올라가네
9:58 l 조회 27
하 진짜 경우의 수 체크하고 있는게 너무 수치스럽다....2
9:58 l 조회 9
진짜 축구선수들이 불쌍하고 아깝다
9:58 l 조회 15
OnAir 우리 국대 망한건 망한거고 일본도 광탈각이라 기분 좋아짐ㅋㅋㅋㅋㅋㅋㅋ
9:57 l 조회 28
지금 32등 커트라인에 있는데......탈락확률 높아지는거 맘아파2
9:56 l 조회 57
진짜 경우수 따지고있는게 너무 수치스럽다1
9:55 l 조회 29
정보/소식 오피셜) 일본 vs 브라질 32강 대진 확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1
9:55 l 조회 244
와 네덜란드 꼴키퍼 미친사람이다 진짜
9:55 l 조회 34
걍 지금 졸라 두개의 마음이 공존함
9:55 l 조회 28
OnAir 경우의 수 현재 몇퍼야?3
9:55 l 조회 113
우리 5위로 됐네2
9:55 l 조회 10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