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뭘해도 뭔가 안정적임
뭘해도 뭔가 안정적임
2,2,2 로 나누든 3,3으로 나누든 안정적
포지션이나 파트분배나
벌스2/싸비2/브릿지2 이런식으로 나누거나
보컬2/랩2/댄스2 이런식으로...
물론 수납동선은 빡치지만
| 이 글은 1년 전 (2025/5/15) 게시물이에요 |
|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뭘해도 뭔가 안정적임 2,2,2 로 나누든 3,3으로 나누든 안정적 포지션이나 파트분배나 벌스2/싸비2/브릿지2 이런식으로 나누거나 보컬2/랩2/댄스2 이런식으로... 물론 수납동선은 빡치지만
|